-
2022.06.03 13:18
[인플루언스뉴스 | 최남진 기자] 종합 콘텐츠 마케팅 전문 기업 (주)미디어잇다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인재 발굴을 위해 2022 대한민국 고졸 인재 채용 엑스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교육부, 고용노동부, 중소벤처기업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한 2022 대한민국 고졸인재 채용 엑스포는 윤 대통령의 축사를 시작으로 개막했다. ‘꿈을 향한 힘찬 걸음’을 주제로 개최된 이번 채용엑스포에서는 학력과 스펙 중점이 아닌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능력 중심형 인재 발굴을 위해 삼성중공업, LGU+, 포스코 등의 기업과 금융회사, 중소기업을 포함해 총 2
-
2021.06.14 11:13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일본 최대 규모의 응원구매 플랫폼 마쿠아케(Makuake)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마쿠아케 (대표이사 나카야마 료타로, 이하 마쿠아케)가 6월 10일(목)자로 한국에 지사를 설립했다.마쿠아케의 해 첫 지사로 한국을 선택한 이유는 마쿠아케에서 한국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 프로젝트들의 성공 사례가 늘고 있으며 한국 기업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마쿠아케는 2018년부터 제휴하고 있는 한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의 소개로 두 번의 걸친 프로젝트에서 약 2,400만엔을
-
2020.09.09 14:26
[인플루언스 뉴스 | 김다영 인턴기자] 랭킹스쿨 채널에서 ‘반짝 유행하다 흔적도 없이 사라진 음식 top 3'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랭킹스쿨은 다양한 주제에 대해 순위를 선정하여 소개하는 채널이다. 앞서 업로드했던 영상은 너무 흉측해서 철거된 동상 top 3, 세계에서 한국산 무기를 가장 많이 사는 나라 top 3 등이 있다. 이번 영상 주제인 '반짝 유행하다 흔적도 없이 사라진 음식'으로는 먼저 잠깐 유행했다가 망한 츄러스가 등장했다. 처음 등장한 이후로 주요 상권과 대학가에 100개 넘는 지점이 세워졌고 2017년까지
-
2020.04.29 09:22
[인플루언스뉴스 I 이민지 인턴기자]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서 진행하는 우리 아이가 말라졌어요 프로젝트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심으뜸님이 집에 오라길래 갔는데...'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유튜버 공혁준의 살을 빼기 위해 헬스 트레이너 겸 유튜버로 활동하는 심으뜸에게 식단 관리를 받는 내용이다. 메뉴는 통밀 파스타로 이는 100g에 200kcal 정도밖에 하지 않는다며 추천하기도 하였다. 완성이 되고 이를 먹은 혁준은 맛있다고 답하며 순식간에 한 그릇을 비웠다.다음으로는 바로 스쿼트 릴레이가 이어졌다. 50개씩 두 세트, 스쿼트
-
2020.04.09 09:11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기자] 음악 크리에이터 커버모아가 '엠씨더맥스(M.C The Max) - 처음처럼 커버 모음' 영상을 업로드했다.'처음처럼'은 지난 3월 35일 발매된 엠씨더맥스의 신곡이다. 엠씨더맥스는 대한민국 대표 락발라드 밴드로, 그 중 보컬 이수의 음역대가 워낙 높아, '넘쳐흘러', '잠시만 안녕', '입술의 말' 등 그들의 모든 대표곡이 일반인들이 따라 부르기 어려운 헬곡으로 손에 꼽히곤 한다. 신곡 '처음처럼' 역시 하이라이트 부분인 '피어나 단 한 번도 겨울이 없었던 것처럼 피어나 언제라도 사랑스러운 그대로
-
2020.03.27 08:56
[인플루언스뉴스 I 이민지 인턴기자] 유튜버 쩡유가 스쿼트 100개 한달하기 챌린지에 도전하였다. 집에만 있는 요즘 무료함을 덜어내기 위해 매일매일 스쿼트 100개하기를 시작했다고 한다. 이로 인해 어떤 변화가 생기는 지도 관찰하기 위해서 촬영을 하며 기록하였다. 처음 스쿼트를 시작할 때를 보니 자세가 너무 엉성해서 무릎이 아팠다고 이야기했다. 며칠동안 그런 상태로 스쿼트를 하던 도중 자신에게 맞는 올바른 방법을 찾아 약간씩 방법이 바뀌었다고 한다. 20개씩 5세트로 나눠서 수행한 스쿼트는 훨씬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었다고 한다.
-
2019.10.02 09:37
[인플루언스뉴스 I 윤지숙 기자] 우리는 이제 물건을 구매할 때 반드시 스마트폰 기기 등으로 포털 검색을 하고 사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대부분의 자영업자, 스타트업, 대기업까지 검색을 활용한 마케팅은 반드시 필요한 항목 중 하나다.소비자들의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방법을 분석해보면 AISAS(Attention Interest Search Action Share)의 주의, 흥미, 검색, 행동, 공유의 흐름으로 소비자들은 필요한 물건이나 흥미가 생기는 거의 모든 것을 인터넷 검색을 통해 정보를 얻는다. 컨텐츠, 후기 등의 정보를 통해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