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7 16:10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애드테크(AD-Tech) 기업 ㈜인터브리드(대표이사 박재은)가 빅데이터 및 AI기반의 옥외광고 플랫폼 ‘애드튠(ADDTUNE)’을 3월 16일 공식 런칭했다.‘애드튠’은 사용자가 옥외광고 구좌를 입맛에 맞게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옥외광고 거래 플랫폼이다. 자체 보유한 트래픽 센서 및 AI 엔진을 통해 수집한 유동인구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매체 주변 통행량, 체류량, 체류시간, 광고 노출 기간과 노출량에 따라 합리적으로 광고비를 산정한다. 덕분에 평소 높은 옥외광고비용에 부담을 느꼈던 중소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