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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09 14:53
[인플루언스뉴스 I 윤지숙 기자] 뷰티 유튜버 라뮤끄는 6개월 간 다이어트를 하며 얻은 기본적이면서도 살이 잘 빠지는 다이어트 방법을 들고 찾아왔다.라뮤끄는 평소 생활패턴이 불규칙해서 밥을 제 때 챙겨먹지 못하고 외부 약속들이 많아 일주일에 3일은 식단을 못 지키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다이어트 실행에 있어서 성공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다이어트는 4단계로 나눌 수 있다.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몸 상태를 만들어주기 위한 준비로 워밍업 단계가 필요하다고 한다. 우리 몸에서 에너지라고 하는 글리코겐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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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9 18:00
[인플루언스뉴스 | 임규리 기자] 메이크업 뷰티팁, 패션 등 뷰티 꿀팁을 전하고 있는 분석메이크업 전문가 INBORA인보라가 '11년차 메이크업전문가는 화장할 때 절대 안 하는 6가지'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인보라는 "메이크업을 할 때 어려운 게 무엇일지 생각하다 이런 부분을 영상으로 다루면 도움이 되겠다 싶어 준비했다"며, 단계별 디테일 팁을 소개했다. 가장 먼저 소개한 팁은 베이스 전 스킨케어 단계에서 주의할 점이다. 그에 따르면 메이크업이 밀리는 이유는 스킨케어가 피부에 제대로 흡수가 안 되거나, 피부타입에 맞지 않게 너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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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9.26 15:44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서울시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23서울뷰티위크'를 통해, K-뷰티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행사 기간 동안 관람객들은 인공지능(AI) 기술이 접목된 뷰티 산업의 미래를 체험할 수 있었다.이번 행사에서는 산업 전문가들이 K-뷰티의 성장 전략 및 시장 트렌드에 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6인의 전문가 강연'이 주요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었다. ICON·AI, 아모레퍼시픽, 컬리 등의 주요 기업 대표들이 연사로 참여해 신기술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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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4.18 10:37
[인플루언스뉴스ㅣ김민환 기자]화장품 기업인 마녀공장이 다음달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 있다. 마녀공장은 200만주를 공모해 총 공모금액은 240억~280억원으로 예상된다. 2012년 설립된 마녀공장은 '마녀' 브랜드를 필두로 '아워 비건', '바닐라 부티크', '노 머시' 등 4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며, 대표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로 유명하다. 마녀공장은 지난해 매출액 1018억원, 영업이익 245억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또한, 뷰티테크 기업 버드뷰도 상장 전 지분투자(프리IPO)를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상장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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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1.06 15:16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여성스러운 긴 머리는 유구하게 인기가 있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어느새부터 '단발병'이라는 말이 유행하며 짧은 헤어스타일이 떠오르기 시작했다. 특히 오랫동안 긴머리를 유지했던 스타들이 짧게 자른 머리와 함께 업그레이드 된 미모로 돌아오면 '단발병'을 앓는 사람들이 많아지고는 한다. '단발병'이란 이미 긴 기장의 머리를 가졌다면 충동적으로 잘랐을 때 다시 돌아오기까지 시간과 어려움이 걸리는 것을 알고 있으면서도 단발로 자르고 싶다는 고민이나 욕망을 벗어나지 못하는 상황을 병에 빗대어 말하는 단어라고 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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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30 10:31
[인플루언스뉴스 | 윤지숙 기자] 헤어디자이너로서 차홍 아르더와 차홍아카데미 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차홍’이 ‘차홍뷰티’ 채널을 통해 2022년 가을 헤어 트렌드 3종을 소개했다. 첫 번째로 소개한 스타일은 ‘슬릭펌’으로, 15~20년 전 쯤 매직 스트레이트라고 불리며 머리를 찰랑찰랑하게 폈던 헤어에서 변형된 스타일이다. 차홍에 따르면 Y2K 헤어스타일이 재소환되면서 슬릭펌이 재유행하고 있으며, 예전과 다른 점이라면 슬릭펌의 경우 시크하고 영한 무드를 가지고 있다. 오일 제품이나 에센스를 이용해 글로시하게 연출할 경우 현재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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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15 09:05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간호사로서의 모습과 함께 여행, 언박싱 등 일상 생활을 보여주며 구독자 10만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노가노, 간호사의 일상 유튜버가 ‘내돈내산, 삶의 질을 올려주는 쿠팡 인생템 추천’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영상에서 소개한 물건은 총 13가지로, 미용과 뷰티 관련 제품부터 식음료, PC주변기기까지 다양한 물건을 차례로 소개했다. 가장 먼저 소개한 제품은 향수 공병으로, 공병 바닥 부분에 본품 향수에 바로 꽂아서 공병을 채울 수 있도록 되어 있어 향수를 공병으로 옮길 때 향이 변하거나 날아가는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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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06 15:32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화장부터 네일, 패션을 아우르는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가 운영중인 채널에 ‘(찐)카디비 네일 하시는 쌤한테 크레이지 블링블링 네일 받아 봄’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현재 미국여행중인 회사원은 여행 중 다양한 컨텐츠를 촬영해 업로드 하고 있다. 구독자들에게 인기를 끄는 ‘~에서 가장 싼 물건 주세요’ 시리즈와 각 나라별 현지의 뷰티 체험을 하는 등 다채로운 영상으로 사랑받는 가운데, 화려하고 긴 네일로 유명한 카디비의 네일 담당 선생님을 찾았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만이 넘는 셀럽인 제니 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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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04 11:50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도미인터내셔널이 ㈜클레어스코리아와의 브랜드양도양수 계약을 통해 마유크림으로 초기 K-뷰티를 이끈 ‘게리쏭(Guerisson)’과 톤업크림으로 알려진 ‘클라우드9(Cloud9)’을 정식 인수했다고 금일 밝혔다. 2015년 설립된 ㈜도미인터내셔널은 중국 내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망을 전국적으로 확보하여 운영중이며, 중국의 역직구 온라인 플랫폼과 주요 오프라인 스토어에 국내 유수의 뷰티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2번의 정제 과정을 거친 독일산 마유(馬油)를 주성분으로 하는 마유크림을 국내 출시한 ‘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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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02 11:00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클린&비건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SERUMKIND)’가 최근 미국 TV 홈쇼핑 채널 ‘샵HQ(ShopHQ)’에 입점, 첫 방송에서 분당 판매율 200% 이상 목표를 달성했다고 금일 밝혔다.세럼카인드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깨끗함과 건강함을 바탕으로 태어난다고 믿는 세럼 특화 스킨케어 브랜드다. 독자적인 성분 배제 기준인 ‘더 뷰티 블랙 리스트(The Beauty Blacklist™)’를 바탕으로 약 2,800개 이상의 유해·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하고 100% 비건 성분으로 프랑스 '이브 비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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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6.16 10:00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벤튼의 클린뷰티 브랜드 BENTON (주식회사 벤튼 대표이사 이장원)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김강우를 선정했다고 밝혔다.벤튼은 기획 단계부터 유해논란 성분을 원천 배제한 건강한 화장품을 선보이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속눈썹 영양제, 선크림, 맥주효모샴푸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 중이다.최근에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배우 김강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에 나선다. 오는 6월부터 캠페인 시작과 함께 화보 촬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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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4.14 16:05
[인플루언스뉴스 | 윤지숙 기자] 2021년 시공순위 15위, 주거전문 건설기업 대방건설이 배우 한효주와 9년째 모델 계약을 이어간다. 이로써 2016년부터 시작된 대방건설과 한효주의 인연은 2025년까지 이어질 전망이다.대방건설 관계자는 한효주의 깨끗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30년 이상 주거문화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온 대방건설의 이미지와 부합하여 계약을 연장하게 되었다고 밝혔다.올해 신규 개발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디에트르 홍보에도 한효주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나의 가치를 발견하는 곳’이란 디에트르의 브랜드 스토리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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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4.12 17:00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뷰티 전문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원A의 일상을 담고 있는 회사원B 채널에 '아침마다 이거 먹고 지금은 8키로째 감량중'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다.회사원A는 계절이나 상황에 맞는 화장법뿐만 아니라 가장 싼 명품 시리즈, 가장 비싼 화장품 시리즈, 스파 체험 시리즈 등 다양한 컨텐츠를 업로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1세대 유튜버 중 한 명이다. 그가 운영하고 있는 일상 채널인 회사원B에는 회사원A에서 기획하고 있는 영상 외에 회사원의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식단관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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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3.24 13:07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루트컴퍼니가 여러 플랫폼의 로직 변화로부터의 대안과 신기술 개발 및 정확한 알고리즘에 대응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에 있고 성공적으로 진행중에 있다 밝혔다.현재 마케팅에 대한 인식이 시장에서 안 좋은 가운데 루트컴퍼니 한태희 대표이사는 "빅데이터와 첨단 AI 기술, 정확한 알고리즘의 파악, 여러 프로그램 개발 등으로 좀 더 투명하고 확실한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소상공인분들과 자영업자분들에게 힘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해당 기업은 2021년 7월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요식업, 피트니스, 뷰티 등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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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3.08 15:51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뷰티 제품 및 일상 생활 제품 리뷰 채널 '뷰티마우스'가 '가장 인상적이었던 제품만 모아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다양한 뷰티 관련 제품 및 일상 생활 제품을 간결한 영상과 깔끔한 설명으로 리뷰하고 있는 '뷰티마우스'는 구독자 34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뷰티마우스가 3년간 유튜브를 하며 인상적이었던 뷰티 관련 제품을 공개했다.첫 번째는 애교살 아이템이었다. '힛팬'을 거듭하며 사용했던 맥 아이섀도우 올댓글리터스의 단종 이후 같은 발색을 가진 제품을 찾아다녔다는 그는,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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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04 15:44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지난 1월 1일 회사원A가 3대 명품으로 불리는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의 파리 본점에 방문해 "이 집에서 제일 싼거 주세요"를 해 본 영상을 공개했다. 이미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한국 매장에서 제일 싼 물건 구매하기를 했었던 회사원A는 세 제품의 본점이 있는 파리에 방문하고, 구매한 3가지 브랜드의 제품 모두 20만원 아래였다는 공통점을 말하며 설명을 시작했다. 첫 번째로 방문한 매장은 파리 방돔광장에 위치한 루이비통 매장으로, 최근 리뉴얼되었다고 설명했다. 쇼윈도에는 가방과 의류뿐만 아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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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2.31 15:11
[인플루언스뉴스 l 백주호 인턴기자] 유튜브 조승연의 탐구생활에서 양브로의 정신세계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과 함께 영화에서 광기가 표현된 장면을 보고 역사와 관계 지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18~19세기의 정신병 치료에 관한 이야기를 영화 '아마데우스'로 시작했다. 아마데우스는 모차르트의 천재적 재능을 시기한 살리에리가 모차르트를 죽음에 이르게 했다는 내용의 영화이다.살리에리가 모차르트를 죽였다고 해서 병원에 가두었는데. 영화 안에서 감옥을 방불케 하는 장면이 나온다. 사람을 매우 작은 새장 같은 곳에 가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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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2.29 10:48
[인플루언스뉴스 l 심규리 인턴기자]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의 시각으로 다양한 한국 이야기를 담아내는 유튜브 채널 ‘어썸 코리아’가 ‘미국 소녀가 한국의 여자중학교에 다니자 생긴 충격적인 얼굴 변화’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의 주인공은 14년 전 미국에서 한국으로 이주한 체리 씨로, 영상에서 한국의 여자 중학교에 재학하며 나타났던 외적 변화에 대해 이야기한다.그녀는 불교계 여자 중학교에 재학했던 당시, 다소 생경한 한국 문화를 접하고 나서 문화충격을 받았던 경험에 대해 밝혔다. 그러면서 아침마다 명상했던 경험, 쉬는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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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08 16:28
[인플루언스뉴스ㅣ윤지숙 기자] 숭실대학교(총장 황준성)이 지난 10월 7일, 개교 123주년을 맞아 ‘숭실의 모든 학문은 AI로 통한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AI융합분야 대한민국 최고의 대학으로 특성화하기 위한 AI비전선포식을 오전11시 유튜브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국내 최초의 4년제 근대대학인 숭실대학교는 개교 123주년 기념예배로 행사의 막을 올렸다. 1부 선포식에서 ‘모두를 위한 AI 교육’으로 누구라도 쉽고 빠르게 배우고 접해 경쟁력을 갖추게 하여, 차별화된 AI 교육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겠다고 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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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02 10:26
[인플루언스 뉴스 | 김다영 인턴기자] 개코의 오픈스튜디오 채널에서는 '뷰티 전문가는 짝퉁 화장품을 골라낼 수 있을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하였다. 해당 채널에서는 다양한 신제품 화장품 리뷰, 그리고 화장품 활용 방법 등을 업로드하여 인기를 얻고 있다. 영상은 저가 제조사들이 브랜드명을 교묘하게 바꾸어 가품을 판매하고 있는 현실을 설명하며 시작되었다.직접 화장품 브랜드를 낸 전문가인 개코는 여러 화장품 사례들을 직접 살펴보며 진품인지 가품인지 판단하는 테스트를 수행하였다. 브랜드 모양이 오묘하게 다른 것과 상품 설명 글자 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