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11.07 12:50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네이버가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들에게 인공지능 솔루션을 체험해볼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 ‘AI라이드’를 시작한다고 1일 발표했다.네이버의 이번 지원 프로그램은 중소상공인의 인공지능 기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판매자용 솔루션 마켓에서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들이 다양한 인공지능 솔루션을 무료로 체험하며 이를 자신의 비즈니스에 맞게 활용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네이버는 지원 솔루션으로 클로바MD 3종, 외부 솔루션으로는 리뷰 노출 인공지능 매니저, 마케팅 영상 자
-
2023.06.12 11:00
[인플루언스뉴스 | 노건우 기자] 네이버가 자사의 생성형 AI 기술인 '하이퍼클로바'를 활용한 'AI 큐시트 헬퍼' 서비스의 시험 버전을 공개했다. 이 서비스는 쇼핑라이브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상품 특성에 맞게 큐시트를 작성해주는 기능을 제공한다.AI 큐시트 헬퍼는 입력된 상품의 기본 정보뿐만 아니라 블로그,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해당 상품의 장점과 후기를 추출하여 대본 초안을 자동으로 작성한다. 이를 통해 판매자는 단 1분 안에 오프닝부터 상품 소개, 클로징까지의 라이브 커머스 대본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AI가
-
2022.06.16 10:00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벤튼의 클린뷰티 브랜드 BENTON (주식회사 벤튼 대표이사 이장원)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김강우를 선정했다고 밝혔다.벤튼은 기획 단계부터 유해논란 성분을 원천 배제한 건강한 화장품을 선보이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속눈썹 영양제, 선크림, 맥주효모샴푸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 중이다.최근에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배우 김강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에 나선다. 오는 6월부터 캠페인 시작과 함께 화보 촬영
-
2022.06.08 09:38
[인플루언스뉴스 | 윤지숙 기자] IP 제품화 전문 기업인 로이체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버터 제품군의 출시했다.이번 출시하는 타이니탄 제품은 IP 소유권자인 하이브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라이선시 전문기업 (주)로이체에서 제작하는 정식 라이선스 제품으로서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모습을 퀄리티 높은 디자인으로 구현해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7명의 귀여운 캐릭터와 콜라보를 통해 출시되는 'Butter 에디션'은 총 10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며 '타이니탄 미니 핸디팬'과 '타이니탄 아크릴 키링'이 우선 판매된다.시즌
-
2022.05.11 15:55
[인플루언스뉴스 | 윤지숙 기자] PC 주변기기 및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업체인 로이체가 미니언즈와 콜라보한 골프 거리 측정기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미니언즈 골프 거리 측정기는 귀염뽀짝한 미니언즈가 콜라보된 제품으로 초슬림 디자인, 초경량 무게로 완벽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미니언즈 정품 파우치까지 제공해 라운딩 간 편안하게 휴대가 가능하다.기술 또한 뛰어나다. 핵심 성능인 레이저 파워를 최대 75W 수준으로 향상시켰으며, 실제 거리와 보정 거리를 동시에 표기하는 ‘마이슬로프’ 기능을 통해 더욱 정확한 라운딩을 진행할 수 있다. 또
-
2022.05.10 17:24
[인플루언스뉴스 | 윤지숙 기자] 어린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건강과 영양을 고려한 맞춤형 영양식을 개발하고 있는 어린이 건강식기업 이유박스가 우엉과 멸치를 이용한 신제품 ‘이유있는 페스토’ 우엉과 멸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유박스의 ‘이유있는 페스토’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2206%의 달성률이라는 높은 관심을 이끌어 낸 어린이용 채소간편식이다. 야채와 채소 등의 쓴 맛과 식감에 대해 민감하게 느끼는 아이들에게 부족할 수 있는 채소의 섭취량을 늘리기 위해 채소를 활용한 페스토 제품으로, 한 스푼만으로도 어린이는 물론
-
2022.04.15 16:29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PC 주변기기 및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업체인 로이체가 잔망루피와 콜라보한 데스크테리어 제품군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잔망루피 데스크테리어 제품들은 공식 출시 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구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 것뿐만 아니라 펀딩을 놓친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쇄도한 걸로 알려지면서 소비자 니즈가 강한 제품으로 알려졌다.‘잔망루피’는 최근 MZ세대의 ‘밈’ 열풍을 시작으로 10대, 20대 들의 탄탄한 지지와 인기를 확보하고 있는 캐릭터로 이번에 콜라보로
-
2020.03.27 08:56
[인플루언스 뉴스 l 임세환 기자] 유튜버 '신사임당'으로 시작하여 아직까지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마트스토어, 스마트스토어의 인기가 올라가면서 관련 유튜버 또한 많이 생겨났다. 그중 3월 1일에 첫 영상을 올려 현재 4만 명의 구독자를 코앞에 두고 있는 유튜버가 있다. 바로 20대 초반이라는 젊은 나이에 수 천만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대학생 김머신'이다. 그는 무자본 위탁 판매의 프로세스를 간결하고 알기 쉽게 알려주었다. 특히 누구나 잘 될 수 있다는 허황된 소리는 하지 않겠다고 말하며 신뢰를 더하고 있다. 그는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