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5 17:52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새롭게 가정간편식 브랜드 'The미식'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라면 시장에 뛰어들었다. 하림 더미식이 첫번째로 선보인 가정간편식 '장인라면'은 사골, 양지살, 닭가슴살 등 신선함 가득한 진짜 재료를 20시간 동안 고아낸 장인의 국물과 육수로 반죽하여 풍미를 살린 프리미엄 라면으로, 얼큰한 맛과 담백한 맛 2종으로 출시되었다. '라면도 요리가 될 수 있다'는 철학을 담은 하림은 미식가이자 라면 애호가로도 익히 알려진 배우 이정재를 광고 모델로 선정하여 '면발편', '국물편' 등 신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