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뷰티 제품 및 일상 생활 제품 리뷰 채널 '뷰티마우스'가 '가장 인상적이었던 제품만 모아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다양한 뷰티 관련 제품 및 일상 생활 제품을 간결한 영상과 깔끔한 설명으로 리뷰하고 있는 '뷰티마우스'는 구독자 34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뷰티마우스가 3년간 유튜브를 하며 인상적이었던 뷰티 관련 제품을 공개했다.첫 번째는 애교살 아이템이었다. '힛팬'을 거듭하며 사용했던 맥 아이섀도우 올댓글리터스의 단종 이후 같은 발색을 가진 제품을 찾아다녔다는 그는, 토
[인플루언스뉴스 I 곽나희 인턴기자] 띠미는 지금까지 많은 머리색을 해왔다. 어떤 컬러의 머리를 하던 소화를 잘하여 자신의 톤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모르겠다며 드디어 친구에게 소개받은 퍼스널컬러 샵에 가서 자신의 퍼스널컬러를 진단받게 된다.퍼스널컬러샵에 도착한 후, 시작하기에 앞서 퍼스널컬러에 대해서 먼저 설명해주시는 모습이 나온다. 눈동자, 얼굴, 머리카락 색상은 우리가 가진 고유의 컬러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것은 인체의 색소를 통해서 만들어지며 이 색상들을 도와주어 이목구비를 살리는 것이 바로 퍼스널컬러라고 한다.모두가 퍼스널 컬러
[인플루언스뉴스 I 곽나희 인턴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함경식이 '나만의 레드립 찾기 꿀팁!! 나에게 어울리는 레드립 찾는 방법! 이것만 알면 나에게 찰떡인 립 컬러를 찾을 수 있습니다!!'의 영상을 업로드하였다. 이 채널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설명해 주어서 더욱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남이 바른 레드 립이 이뻐서 샀는데 나와 안 어울려서 안 쓰게 되는 공감대를 이야기하며 영상은 시작이 된다. 피부가 웜톤인지 쿨톤인지를 먼저 찾으시는데 반은 맞고 반은 틀린 이야기라며 립 컬러를 결정하는 데에 얼굴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