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08 15:51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뷰티 제품 및 일상 생활 제품 리뷰 채널 '뷰티마우스'가 '가장 인상적이었던 제품만 모아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다양한 뷰티 관련 제품 및 일상 생활 제품을 간결한 영상과 깔끔한 설명으로 리뷰하고 있는 '뷰티마우스'는 구독자 34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뷰티마우스가 3년간 유튜브를 하며 인상적이었던 뷰티 관련 제품을 공개했다.첫 번째는 애교살 아이템이었다. '힛팬'을 거듭하며 사용했던 맥 아이섀도우 올댓글리터스의 단종 이후 같은 발색을 가진 제품을 찾아다녔다는 그는, 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