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스뉴스 l 이성하 인턴기자] 해외여행이 거의 불가능한 지금, 대한민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 중 하나인 대만이나 홍콩에서 딤섬을 먹기란 어려운 일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해외여행과 음식에 대한 그리움을 달래주는 국내식당을 찾게 되길 마련이다. 의사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닥신TV는 서래마을 차이797 본점 방문기 영상을 업로드했다.영상에 등장한 차이797은 본점답게 상당히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영상에 잠깐 나온 메뉴판에 따르면 식당에서는 소룡포를 비롯한 약 7가지의 딤섬메뉴를 취급하고 있었다.
[인플루언스뉴스 l 이성하 인턴기자]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많은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이 경제적 타격을 입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뉴스에서는 명품을 구매하기 위해 이어진 대기 줄이다. 이는 팬데믹 상황에도 명품에 대한 수요는 불변한다는 것을 입증한다.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 같은 시기에 명품의 면세 쇼핑을 하기 위해서 비행기만 일주하는 무착륙 면세투어 인기도 상당하다.그러면 사람들이 이토록 좋아하는 명품 브랜드는 세계 의류 브랜드의 열 손가락 안에는 들어가는 것인가? 이러한 정보는 상식의 벽을 허무는 유튜브 채널 ‘센서스
[인플루언스뉴스 l 이성하 인턴기자] 대중교통 영상 공작소는 19일 ‘개통 다음날 탈선한 해운대 해변열차 랜선여행..ㅎ’ 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시했다. 비록 영상은 12월 19일에 게시되었지만 실제 공작소가 방문한 시점은 개통 이후 10월이었다. 당시는 해운대 블루레일파크, 해변열차가 개통된 직후 탈선사고가 일어난 이후 시점이었다. 공작소는 이러한 블루레일 파크가 어떻게 운행되는지 자신의 영상을 통해 보여줬다.영상에 따르면 블루레일파크 해변열차는 부산의 해안가 미포, 청사포 그리고 송정을 지나간다. 그러나 해당 시점이 송정역에서
[인플루언스뉴스 I 이혜선 기자] 영국의 한 리서치 기관에 따르면 우리가 평생 무언가를 찾는데 소비하는 시간이 1년이라고 한다. 특히 TV리모콘을 찾는데 만 15일이 걸린다고 하니 돈보다 중요한 시간을 잘 관리해야 할 듯하다. 최근 와디즈에 흥미로운 지갑이 등장했다. 바로 사람들이 무의식 중에 낭비하는 이러한 시간을 아껴 줄 수 있는 지갑 말이다.현재 와디즈에서 254%의 목표를 달성하고 펀딩중인 OOO (Out Of Ordinary) 지갑은 지갑의 공간을 정말 기가 막히게 만들었다. 특히 세계적 사물 위치 추적기기인 Tile Sl
[인플루언스뉴스 I 이혜선 기자] 오는 21일, 영국의 대표 스타트업이자 여행객들의 짐을 보관해주는 혁신적인 플랫폼 ‘스태셔’가 한국에 진출한다고 굿럭(Goodlugg) 컴퍼니 (대표 윤소희)가 밝혔다.2015년 론칭한 스태셔는 세계 최초 짐 보관 공유 솔루션으로, 여행지에서 짐을 안전하게 보관해주는 서비스다. 유럽과 미주, 호주 등 250여 개 도시에 1,000여 개의 짐 보관소(StashPoints)를 운영 중이다. 최근 BTS 웸블리 콘서트에서 짐 반입 제한으로 어려움을 겪은 팬들의 짐을 맡아주면서 유명세를 얻었다. 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