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9.14 10:37
[인플루언스뉴스 | 윤지숙 기자] 365일 24시간 외부에 노출되어 있는 피부는 안에 있는 내부 장기에 비해 외부 요인에 의한 영향을 많이 받는다. 피부심 채널은 영상을 통해 피부를 좋아지게 하는 핵심, 그리고 집에서 지켜야하는 5가지 생활 습관에 대해 설명했다. 피부가 좋아지는 첫 번째 조건은 피부의 톤, 색을 균일하게 만드는 것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갈색 색소인 멜라닌을 없애는 레이저나 화장품에 집중하게 되지만, 병원에서 시술하는 색소토닝에서의 토닝은 얼굴을 하얗게 만드는 것이 아닌, 톤을 균일하게 만드는 것이다. 얼굴은 갈색
-
2023.04.18 10:37
[인플루언스뉴스ㅣ김민환 기자]화장품 기업인 마녀공장이 다음달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 있다. 마녀공장은 200만주를 공모해 총 공모금액은 240억~280억원으로 예상된다. 2012년 설립된 마녀공장은 '마녀' 브랜드를 필두로 '아워 비건', '바닐라 부티크', '노 머시' 등 4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며, 대표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로 유명하다. 마녀공장은 지난해 매출액 1018억원, 영업이익 245억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또한, 뷰티테크 기업 버드뷰도 상장 전 지분투자(프리IPO)를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상장 준비
-
2022.06.16 10:00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벤튼의 클린뷰티 브랜드 BENTON (주식회사 벤튼 대표이사 이장원)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김강우를 선정했다고 밝혔다.벤튼은 기획 단계부터 유해논란 성분을 원천 배제한 건강한 화장품을 선보이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속눈썹 영양제, 선크림, 맥주효모샴푸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 중이다.최근에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배우 김강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에 나선다. 오는 6월부터 캠페인 시작과 함께 화보 촬영
-
2022.05.10 17:27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아지노모도제넥신이 2022년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코리아 2022’에 참가한다.‘바이오코리아 2022’는 대한민국 보건산업의 글로벌 위상 증진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매년 세계적인 석학과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헬스 컨벤션이다.올 해는 국내외 바이오, 제약, 의료기기, 화장품, 식품 등 보건산업 관련 기업들 및 관련 기관들이 참여한 가운데 세포배양배지 전문 기업 ‘아지노모도제넥신’도 지난 해에 이어 참가한다.아지노모도제넥신은 지난 해 바이
-
2022.04.14 16:17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지난해 대한민국 경상수지는 883억달러 흑자를 기록하며 최근 5년의 최대치를 갱신했다. 전년(759억달러)보다 16.3%(124억달러) 늘어난 수치로, 이 중에서도 연간 수출은 2020년보다 25.5% 증가한 6천500억1천만달러를 기록해 대한민국 경제를 탄탄하게 뒷받침했다. 이처럼 대한민국 무역의 기량은 나날이 좋아지고 있지만 업무 환경의 혁신은 여전한 숙제로 꼽힌다. 일부 중소 무역 기업의 경우 중요한 자료들을 전산화하지 못한 채 일일이 수작업으로 처리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다. 김아름 대표가
-
2022.04.12 17:00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뷰티 전문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원A의 일상을 담고 있는 회사원B 채널에 '아침마다 이거 먹고 지금은 8키로째 감량중'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다.회사원A는 계절이나 상황에 맞는 화장법뿐만 아니라 가장 싼 명품 시리즈, 가장 비싼 화장품 시리즈, 스파 체험 시리즈 등 다양한 컨텐츠를 업로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1세대 유튜버 중 한 명이다. 그가 운영하고 있는 일상 채널인 회사원B에는 회사원A에서 기획하고 있는 영상 외에 회사원의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식단관리를
-
2021.12.02 16:41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이탈리아 브랜드 몽클레르가 향수 및 화장품 제조사 인터퍼퓸과 함께 최초로 '몽클레르 뿌르 팜므(MONCLER POUR FEMME)와 몽클레르 뿌르 옴므(MONCLER POUR HOMME) 듀오 향수를 새롭게 선보였다.'몽클레르 뿌르 팜므(MONCLER POUR FEMME)와 몽클레르 뿌르 옴므(MONCLER POUR HOMME)는 획기적인 LED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라치아(borraccia, 물병) 플라스크 모양의 향수로, 산악 지대에서 기원한 몽클레르의 뿌리, 그리고 모험 정신을 엿볼 수 있다.특
-
2021.01.15 10:24
[인플루언스뉴스 l 이성하 인턴기자] 20대 백수의 기록이라는 주제로 영상을 업로드하는 크리에이터 창캔-하찮은 내인생이 지난 12일자신의 채널에 ‘패션에게 잡아먹힌 스타일리스트의 투룸 집구경 [살아줘 홈즈]’ 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영상 도입부 창캔에 따르면 그의 유튜브 채널 조회수가 갑자기 올라서 기뻤지만 한편으로 소재에 대한 부담감이 들었다고 이야기했다. 따라서 그는 무작정 동영상의 소재를 위해 스타일리스트로 일하고 있는 자신의 친구집으로 찾아갔다.친구의 집은 투룸으로 발 디딜 곳이 없을 만큼 옷과 신발이 집을 뒤덮은 상태
-
2021.01.14 13:31
[인플루언스뉴스 l 백주호 인턴기자] 대한민국 자영업자들의 삶을 영상으로 담는 유튜브 30대 자영업자 이야기에서 ‘하루아침에 사채 빚 4억이 생긴 28살 카페 여사장님’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다.사연의 사장님은 2008년에 한국에 와서 한국에 살기 시작한 지 13년 차라고 했다. 카페와 쥬얼리 샵 등을 운영 중인 사장은 작년과 올해 코로나로 인한 매출 타격이 있었는데, 엎친 데 덮친 격으로 2020년 12월에 4억이라는 빚까지 지게 되었다. 빚으로 인해 12년 동안 일하면서 마련한 집을 부동산에 내놓은 상태라고 했다. 사장은
-
2020.09.02 10:26
[인플루언스 뉴스 | 김다영 인턴기자] 개코의 오픈스튜디오 채널에서는 '뷰티 전문가는 짝퉁 화장품을 골라낼 수 있을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하였다. 해당 채널에서는 다양한 신제품 화장품 리뷰, 그리고 화장품 활용 방법 등을 업로드하여 인기를 얻고 있다. 영상은 저가 제조사들이 브랜드명을 교묘하게 바꾸어 가품을 판매하고 있는 현실을 설명하며 시작되었다.직접 화장품 브랜드를 낸 전문가인 개코는 여러 화장품 사례들을 직접 살펴보며 진품인지 가품인지 판단하는 테스트를 수행하였다. 브랜드 모양이 오묘하게 다른 것과 상품 설명 글자 등이
-
2020.08.31 09:17
[인플루언스 뉴스 | 김다영 인턴기자] 파우더룸 채널에서 ‘뷰티샵에서 화장품 훔쳐가는 별별 방법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파우더룸은 브랜드 담당자가 말하는 꿀템, 속시원하게 물어보는 아이템들 등의 뷰티 컨텐츠를 공유하는 채널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사람들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화장품을 훔쳐가는 방법들을 소개해주었다. 대표적인 예로 입안에 넣어가는 방법, 샘플을 공병 덜어가는 방법, 쿠션의 퍼프를 자연스럽게 주머니에 넣어가는 방법 등이 있었다. 또한 주로 학생들이 자주 훔쳐갔다고 덧붙였다. 이로 인해 도난 경보
-
2020.07.30 12:46
[인플루언스뉴스 I 이다솜 인턴기자] 유튜브 채널명 남욱이의 욱기는 일상을 운영 중인 유튜버 김남욱은 길거리 랜덤박스 자판기와 화장품 브랜드인 클리오 럭키박스를 구입해 무엇이 들었는지 확인해보는 영상을 업로드하였다.클리오 럭키박스는 39900원과 19900원짜리로 총 두 개를 시켰고, 길거리 랜덤박스 자판기는 5000원에 하나 뽑을 수 있어서 총 두 개를 뽑아왔다. 먼저 랜덤박스 자판기에는 ‘카카오 랜덤박스’라고 적혀있었는데 진짜 카카오에서 한 것인지 개인사업자가 카카오라는 이름을 사용한 것인지에 대해 궁금해하며, 한 편으로는 카카
-
2020.06.29 09:27
[인플루언스뉴스 I 이민지 인턴기자] 개코의 오픈 스튜디오 채널에서 '절대 무너지지 않는 피부화장법' 영상을 업로드했다. 덥고 습한 여름 기온과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화장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쫀쫀한 피부화장을 위한 꿀팁을 전격 공개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화장품 제형을 중요하게 생각할 것 같은데 사실 기초, 선크림을 잘 잡고 가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그래서 기초, 선크림, 파운데이션, 파우더 순으로 바르는 방법을 직접 선보였다. 한 단계라도 빼먹으면 안 된다는 것을 강조하기도 하였다.기초는 개수, 제형, 바르는
-
2020.03.16 09:30
[인플루언스 뉴스 | 김다영 기자] 유튜버 킴닥스는 약 1년간 '청춘 페이지 전시회'를 준비해왔다. 청춘 페이지 전시회는 대한민국 청년 예술가 30인이 대한민국 청년 3인의 이야기를 예술작품으로 담아낸 전시회이다. '미술관에 걸리는 이야기는 특별해야만 하는가'라는 고민을 시작으로, 현재를 만들어가는 우리 모두의 삶이 예술가들의 시선에 담기면 작품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기획되었다. 전시회는 원래 2020년 2월부터 서울에서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5월 29일로 연기되었다.이 영상에는 그
-
2020.03.02 09:25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인턴기자] 웹드라마 짧은 대본에서 3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하여 영아의 복숭아 메이크업을 업로드했다. 특이점은 웹드라마 속 영아의 남사친으로 등장하는 현재, 정국, 준박이 해당 영상을 더빙했다는 것이다. 먼저 영아는 아벤느 오떼르만 미스트를 얼굴에 흡수시킨 후,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에멀전(샘플), 아벤느 시칼파트 SOS 재생크림, 라운드랩 365 안심 선크림을 발라주어 기초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때, 정국은 영아의 빠른 손놀림에 "초당 300회"라는 설명을 덧붙였다.다음으로 피부 메이크업은 헤라의 블랙쿠
-
2019.11.28 11:31
[인플루언스뉴스 I 이혜선 기자]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크리스마스 마켓 ‘2019 Korea Christmas Fair’가 오는 12월 5일(목)부터 12월 8일(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1전시장 3, 4, 5홀에서 개최된다.올해 크리스마스 페어에는 크리스마스 아이템 외에도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선물 품목별 독립적인 행사들이 구성될 예정이다. 임신, 육아, 출산부터 남성 제품까지 분야별로 전문성과 퀄리티가 높은 전시품을 만날 수 있는 한편 참여 부스에서는 해당 품목에 대한 확실
-
2019.11.07 11:52
[인플루언스뉴스 l 이혜선 기자] 싱어송라이터 및 틱톡 크리에이터인 듀자매는 최근 틱톡 300만 팔로워를 달성과 함께 전 세계 인기를 받고 있다.듀자매는 쌍둥이 컨셉으로 재미있는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싱글 앨범 3개를 발매 및 '아이돌마스터.KR - 꿈을 드림'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듀자매의 탄생기는?둘이 함께 있을 때 가장 빛난다는 것을 깨닫고 만들게 되었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 꿈을 드림'에 동반 출연하는 것이 시발점이라고 생각한다. 드라마에서 함께 무대에 서는 것을
-
2019.11.04 12:25
[인플루언스뉴스 I 이혜선 기자] 국내 최대 규모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 G-FAIR KOREA 2019(이하 G-FAIR 2019)가 5만 여명의 방문객과 24억5천만 불 수출 상담을 기록하고, 지난 3일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지난달 31일부터 나흘간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이번 전시회에는 전국 842개 중소기업, 1247개 부스가 참가해 880명의 해외바이어와 8440건, 24억 5천만 불의 수출상담, 397명의 국내 구매담당자와 1989건, 1155억 원의 구매 상담 성과를 거뒀다.탄소온열패드를 제조하는 평택시 소재 (주)
-
2019.10.22 10:19
[인플루언스뉴스 I 윤지숙 기자] 연화장품 추천 기술을 연구하는 ‘Bio & Beauty Tech’ 기업 모이벡(대표이사 차영신)은 최근 USDA 유기농 화장품원료 제조기업 루바마바이오랩(대표이사 장기종)과 ‘초신선 유기농 이거어때’ 브랜드를 위한 원료 독점공급과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모이벡은 원료 공급사의 협력을 필두로 ‘#초신선 유기농 이거어때’ 출시를 통해 올 11월 본격적인 유기농·천연 화장품 유통사업에 진출한다.‘초신선 유기농 이거어때’ 브랜드를 국내 시장에 전략적으로 유통하는 신사업을 펼치며 회사의 경쟁력
-
2019.10.12 16:08
[인플루언스뉴스 I 이혜선 기자] 2010년 피피라핀으로 출발한 주식회사 피피라핀코스메틱이 이번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일대에서 (주)미디어잇다와 콜라보 프로젝트로 If2019에 참석한다.이번 행사는 작년 If2019 기준 80,000명 참가를 예상하고 있다. 영국, 오스트리아, 프랑스, 호주, 에스토니아등 해외 대사관 9곳과 국제금융공사, 유엔산업개발기구 등 참가한다.주식회사 피피라핀코스메틱은 이번 행사에서 새롭게 론칭한 코스메틱 제품 3종인 끈적임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5가지 향의 핸드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