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집에서는 세상 털털한 누나가 배우로 방송 출연했을 때, 현실 남매 반응은?

  • 기사입력 2020.07.21 08:45
  • 기자명 이민지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이민지 인턴기자]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 '고은아로 방송 나간 방효진을 어떡하지...후...'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엠블랙 멤버 미르와 그의 친누나인 배우 고은아가 함께하는 남매 채널로 평소 털털한 남매의 현실 모습을 보여주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다. 배우일 때는 보여주지 못했던 세상 털털한 그녀의 모습이 유튜브를 통해서 보여지게 되었는데 사실은 이것이 진정한 방효진의 모습이라고 공개하며 많은 인기를 끌었다. 업로드된 영상은 라디오 스타에 배우 고은아로 출연하게 된 모습을 세 남매와 함께 방송을 보는 내용이었다. 항상 앞머리를 질끈 묶고 잠옷 차림으로 집을 활보하던 가식 없는 현실 모습과는 달리 방송에서 입을 가리고 웃는다던지 조용하게 경청하는 모습을 보고 남매들은 웃으며 지적했다. '너무 예쁜척했다, 말투가 뭐냐'고 하는 등 현실 남매의 관계성을 잘 보여주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이어졌다. 방효진 본인도 쑥스러워 했는데 대선배님들이 계신 자리에서 어떻게 지금처럼 할 수 있겠느냐라고 반박하곤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사회생활하는 부캐랑 집에서의 본캐 다들 다르잖아요, 공중파 자리에서 오히려 적정선을 지키며 가식 없이 하시는 모습 좋았습니다'와 같이 격려와 응원의 댓글을 잔뜩 남겨주었다. [영상출처=방가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