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없는 친구에게 생일 서프라이즈로 눈물나게 해보았다!
상태바
눈물 없는 친구에게 생일 서프라이즈로 눈물나게 해보았다!
  • 이다솜 인턴기자
  • 승인 2020.07.2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스뉴스 I 이다솜 인턴기자] 유튜버 강쥐G는 친구의 생일 서프라이즈 준비 과정을 영상에 담아 업로드 하였다.

강쥐G의 계획은 다른 친구들과 같이 생일 선물을 사러 가고 12시가 되는 시간에 맞춰서 생일 당사자인 또다른 유튜버 ‘샒의 삶’ 집에 들어가서 서프라이즈를 하는 것이다.

여주 아울렛에서 선물을 사고 본인이 필요했던 물건들도 사며 쇼핑을 마무리 지었다. 쇼핑 후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선물을 제외한 본인이 필요해서 산 물건들을 언박싱하며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선물을 같이 사러간 친구들은 잠시 각자 집으로 돌아갔다가 밤 11시에 다시 모여 만나기로 약속했다. 

다시 만난 친구들은 편의점에서 닭가슴살 케이크를 만들었는데, 이는 생일인 친구가 다음날 바디프로필 촬영 때문에 식단에 신경써야하기 때문이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강쥐G는 바디프로필 촬영이 끝나면 2차 서프라이즈 파티가 시작된다며 2차가 제대로 된 생일 파티라고 강조했다. 

바디프로필 촬영하는 동안 친구들이 집을 꾸며 놓고 기다린 후 2차 서프라이즈를 했다. 2차 서프라이즈에서는 주문제작한 케이크와 선물 증정식, 맛있는 음식을 먹는 내용으로 채워졌다. 이에 샒의 삶은 예상하지 못했다고 너무 감동이라는 후기를 말하며 생일 서프라이즈를 준비해준 친구들을 뿌듯하게 해주었다. [영상출처=강쥐G]

이다솜 인턴기자
이다솜 인턴기자 dasoom00@naver.com다른기사 보기
현대 사회 트레드를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