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업드림코리아, 리뉴얼 신제품 산들산들 오리지널 출시

  • 기사입력 2022.12.15 17:47
  • 기자명 이지은 기자
자료제공=(주)업드림코리아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기자] 여성건강 스타트업 (주)업드림코리아(대표 이지웅)가 산들산들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산들산들 Soft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여성을 위한, 여성을 돕는 생리대 브랜드 ‘산들산들’은 많은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 제작을 위해 높은 흡수력, 이중 홀딩구조, 초슬림핏, 소프트 탑시트, 원터치를 통한 습기 차단 패키지 등 꾸준한 연구와 까다로운 공정을 거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업드림코리아는 ‘Soft’를 강조하여 산들산들의 새로운 로고와 함께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소프트한 느낌을 살린 로고와 환경친화적인 패키지를 사용한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리뉴얼된 신제품 ‘산들산들 오리지널’은 3초 만에 흡수되는 뛰어난 흡수력과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을 받은 소프트 탑시트, 기저귀에 사용되는 흡수체를 사용해 안심할 수 있다. 샘과 역류를 막아주는 더블 샘방지 이중 홀딩 구조와 티나지 않는 1mm대 초슬림패드를 적용하고 방역업체를 통한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 하에 생산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업드림코리아 이지웅 대표는 “223명의 크라우드펀딩 투자자와 28명의 프로젝트원이 모여 탄생한 산들산들 생리대는 많은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생리대를 제작하기 위해 꾸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며, “마포비즈니스센터 입주기업에 선정되어 마포비즈니스센터의 공간 지원과 보육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사업을 보다 발전시키고 방향성 수립에 도움을 받아 산들산들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업드림코리아의 산들산들은 생리대 대신 깔창을 사용할 정도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여성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생리대를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고자 뜻이 맞는 이들과 힘을 모아 설립한 사회적 기업이다. 최근까지 생리대 227만장을 누적 기부하였으며 저소득층 아이들이 많은 지역아동센터에 무료 생리대 자판기를 선물할 수 있도록 ‘따스함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