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틴과 유니크를 합친 김무비의 스타일링 대공개!

  • 기사입력 2020.07.23 09:59
  • 기자명 곽나희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곽나희 인턴기자] 오늘의 영상은 김무비의 '무비 따라 하기' 콘텐츠를 선보였다. 김무비의 인생 영화로써 하이틴 영화로 알려진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에서 매력 넘치는 여주인공인 캣과  닮았다는 댓글이 아직 많이 달린다고 하며 인생 영화로 꼽는 이유는 영화 속 여주인공의 패션과 매력, 영화의 분위기마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한다. 

요즘 한국에서 레트로 감성, 하이틴감성이 유행 중이다. 이 영화는 1999년도에 개봉을 했으며 자신이 태어난 해랑 같지만 오래된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지금 봐도 촌스럽지 않은 패션들이 나온다. 단연 영화에 나오는 인물 중에서도 캣이 입는 패션은 김무비가 좋아하는 패션이라고 한다.

이번에 김무비는 16가지의 패션 룩북을 보여주기 위하여 50가지의 옷들과 패션 액세사리를 구매하였는데 140만 원 정도의 돈이 들었다며 가성비 있는 쇼핑을 했다고 밝혔다.

김무비가 착용한 첫 번째 룩은 눈에 띄는 핑크색 롱스커트에 무지의 흰색 티를 매치하고 액세사리는 하늘색 셔링 백과 요즘 유행하는 집게 핀, 체인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어 무지 티셔츠의 심심함을 덜어주어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주는 모습이다. 

김무비가 장착한 나머지 패션들은 영상에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무비님이랑 취향 너무 똑같아서 너무 알찬 영상이었어요", "코디 너무 이뻐요! 코디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 "무비님 하이틴 그 자체다" 등의 반응으로 김무비만의 패션을 통해 코디에 도움을 받았다는 후문이 있다. [영상출처=김무비 KIM MOVI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