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름에도 쳐지지 않는 뷰러와 마스카라 정복하는 방법!

  • 기사입력 2020.07.27 11:04
  • 기자명 이다솜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이다솜 인턴기자] 뷰티 유튜버 제이시는 속눈썹 강좌 2탄을 들고 찾아왔다. 2탄은 속눈썹 뷰러와 마스카라 하는 것이 힘든 초보자들을 위해 기존 영상인 1탄보다 쉽게 할 수 있는 방법과 여름에도 쳐지지 않고 속눈썹 컬링을 유지하는 아이템을 소개하는 영상이다.

뷰러하는 방법은 자신의 눈 곡률에 맞는 뷰러를 이용하여 거울이 정면에 있으면, 시선을 밑으로 보고  손가락으로 눈꺼풀을 들어 올린 채 뿌리에 뷰러 고무와 닿게 해준 채로 집어 올려주면 된다. 쉽게 말해 점막과 뷰러의 고무가 맞닿게 해줘야 뿌리까지 에쁘게 잡힌다는 것이다. 이 때 앞쪽과 뒷쪽 속눈썹 컬링을 위해 뷰러를 살짝 틀어서 전과 동일한 방법으로 집어주면 된다. 뷰러를 다 한 후 마스카라를 발라주는데 제이시는 에뛰드 하우스의 래쉬 펌 컬 픽스 마스카라 롱앤컬 제품을 추천하며 절대 번지지 않는 마스카라라고 덧붙였다. 

속눈썹 응용으로 아이돌이 많이 하고 나오는 일명 인형 속눈썹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있다. 인형 속눈썹은 뷰러 후 마스카라를 바르고 핀셋으로 원하는 가닥을 뭉쳐주면 간단하게 완성된다. 

마지막으로 에뛰드의 속눈썹 영양제 제품을 추천하며 속눈썹 관리 방법에 대해 간단히 언급하며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영상출처=JAYCEE 제이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