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진짜 싫어하는 남자 패션스타일을 알아보다
상태바
여자가 진짜 싫어하는 남자 패션스타일을 알아보다
  • 곽나희 기자
  • 승인 2020.07.2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스뉴스 I 곽나희 인턴기자] 스타일 가이드 최겨울이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패션스타일을 인터뷰한 영상을 업로드하였다.

총 7명으로 소윤, 시니, 진리, 강소원, 송설희, 구효민, 지윤미에게 인터뷰하였다. 먼저 싫어하는 남자 패션스타일을 물어보기 전에 요즘 가장 사랑하는 패션 아이템이 무엇이냐고 인터뷰하였다.

발선이 이뻐 보이는 가벼운 샌들, 알록달록한 색상이 들어간 흰 바지, 최겨울 채널에서 사이즈 업 패션을 보고 7년 만에 산 컨버스, 미니멀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이 들어간 옷, 프린트가 강하게 들어간 바지, 집게 핀 등의 패션 아이템에 빠졌다는 대답을 들을 수 있다. 

최겨울은 두 번째로는 좋아하는 브랜드를 인터뷰하였다. 위캔더스, 미드나잇서커스, 스타일난다, 프라다, 버버리, 캐비티, 코스, 자라 등의 브랜드들이 대답으로 나왔다.

최겨울은 세 번째 질문으로 싫어하는 남자 패션스타일을 인터뷰하였고 마지막으로 출연진들에게 "당신에게 최겨울이란?" 질문의 대답을 들으면서 인터뷰는 마무리된다.

최겨울이 7명에게 인터뷰하는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패션스타일'이 무엇인지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이를 본 팬들은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 스타일도 해주세요!!", "솔직히 말하면 사람마다 좋아하는 룩이랑 그런 게 다 달라서 실패 없이 입으려면 깔끔하게 입으면 끝임" 등의 반응을 볼 수 있다. [영상출처=스타일가이드 최겨울]
 

곽나희 기자
곽나희 기자 oxxz8549@naver.com다른기사 보기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을 기사로 담아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