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콘텐츠와 AI가 융복합...'2023 콘텐츠 유니버스 코리아' 개최

  • 기사입력 2023.10.13 12:00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사진출처=콘텐츠 유니버스 코리아 2023]
[사진출처=콘텐츠 유니버스 코리아 2023]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킨텍스에서는 참신한 형식의 국제 회의, '2023 콘텐츠 유니버스 코리아'가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자 1000여명이 2박 3일 동안 집중 토의를 진행하게 되며, 콘텐츠와 인공지능(AI)의 융복합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이 회의는 특히 24시간 가동되는 콘셉트와 함께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행사장 내 '캠프촌'에서 상주하게 된다.

CUK 2023은 특별한 콘셉트로 콘텐츠라는 우주로 참가자들을 초대한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행성'을 탐험하며 창의적 영감과 다양한 영역에 대한 이해를 높이게 된다. 그리고 그렇게 얻은 영감으로 새로운 가치와 아이디어를 창출해 나갈 예정이다.

콘텐츠 유니버스 코리아의 특별한 점 중 하나는 연사들의 라인업이다. 로블록스, 스마트스터디벤처스(핑크퐁), 파파야, 영남대, SAP 코리아 등 다양한 기업과 전문가들이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각각의 연사는 자신의 전문 분야와 관련된 내용을 공유하며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사무국 측은 "콘텐츠산업은 기본적으로 기술과 함께 성장하는 산업"이라며 "이번 행사는 콘텐츠산업의 지속성장과 디지털 전환에 기반을 둔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고양컨벤션뷰로, 이데일리(주), 오프너디오씨(주)의 협력 아래 진행되며, 성공적인 개최와 함께 세계적인 융복합 국제회의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