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수돌침대의 뉴오스타, 돌침대 단점 전자파 문제 해결하는 돌침대 매트리스!

  • 기사입력 2023.12.14 09:20
  • 기자명 이지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돌침대를 선택할 때 전자파 발생에 대해 걱정하는 경우가 많다. 석재를 열로 가열하는 방식을 사용하는 돌침대의 기능상 돌침대 단점으로 전자파가 발생할 수 있다고 우려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장수돌침대의 뉴 오스타 모델은 이러한 걱정을 해소한다.

전자파는 자기장을 포함하는 개념이며, 전기장은 접지를 통해 콘센트로 흘러 들어가고 나가는 반면, 자기장은 전류의 파장에 따라 강도가 달라진다. 장수돌침대 뉴오스타 모델은 DC(직류전류) 방식을 사용하는데, AC(교류전류)에 비해 DC는 전류의 파장이 거의 일자에 가까워 자기장이 발생하지 않아 전자파 발생 위험이 없다. 

뉴오스타는 EMF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이 모델은 AC전류를 조절기 내의 콘덴서를 거쳐 DC전류로 변환하여 침대에 전력을 공급한다. 이 과정에서 자기장이 발생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하다.

뿐만 아니라, 뉴오스타는 교번자장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 이는 자기장을 인위적으로 발생시켜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모든 기능에 IOT 기술까지 더한 돌침대 보료 뉴 오스타는 타사와 차별화되는 프리미엄 돌침대 매트리스로 전자파 차단은 물론 좌우 분리난방, 원격 온도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뉴 오스타와 함께 전자파 차단 기능을 갖춘 돌침대 보료를 사용한 돌침대 매트리스 제품으로는 히팅플로어 방식의 고급형 돌침대 매트리스 뉴 애니마, 초장파 기능이 추가된 기능형 돌침대 매트리스 스텔라 제품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전자파 발생에 대한 우려가 있는 사람들이나 건강을 고려하여 장수돌침대를 선택하려는 사람들에게 뉴오스타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돌침대를 쓰는 이유로 건강과 편안함을 모두 고려한다면 돌침대 단점이라고 일컫는 전자파 걱정을 덜어주는 장수돌침대 뉴 오스타 제품을 추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