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많은 돌침대 돌종류, 장수돌침대 보료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 기사입력 2023.12.18 11:14
  • 최종수정 2023.12.18 11:19
  • 기자명 이지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돌침대 쓰는 이유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건강일 것이다. 돌침대는 몸을 균형있게 지탱해 척추가 편안한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석재를 사용하는 돌침대는 천연 냉각 및 온열 효과를 제공하며 특히 겨울철에는 따뜻한 온열을 유지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30년 이상의 노하우가 집약된 장수돌침대는 타사의 저렴한 석재와 차이를 가지고 있다. 장수돌침대 돌종류와 보료의 특징은 무엇일까?

장수돌침대 천연석은 총 9가지로 다양하며, 열 투과율이 높고 열 분포가 균일해 결로현상이 없다. 또 에어캡 형성으로 통기성이 좋아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다. 타사의 돌침대는 석재 두께가 10mm로 사용기간이 짧은 단점이 있지만 장수돌침대의 석제는 17~20mm로 두꺼워 사용 기간이 길다.

돌침대 보료는 4가지 타입의 매트리스로 원하는 기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돌침대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돌침대 매트리스, 어떤 돌침대 보료이다. 보료는 사용자의 편안한 수면 환경과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이다.

첫번째 장수돌침대 보료인 ‘뉴 오스타’는 프리미엄 스톤 매트리스로, IOT 기술을 통합하여 제공된다. 이 보료에는 총 21가지의 재료와 기술이 사용되어 수맥차단, 온도감지센서 등과 같은 스마트 기능을 갖추고 있다. 뉴 오스타는 전기를 이용하는 돌침대이지만, M-free 시스템을 사용하여 전자파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된다.

두번째 ‘뉴 애니마’ 보료는 복사열 히팅플로어 방식의 고급형 스톤 매트리스로, 좌우 분리난방뿐만 아니라 전자파 차단, 초장파 기능, 원격 온도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스텔라/돌체’ 보료는 장수돌침대 및 장수돌소파에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스톤 매트리스이다. 좌우 분리난방과 전자파 차단 외에도 초장파 기능이 추가된 기능형 스톤 매트리스이다. 특히 합리적인 돌침대 가격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보료이다.

마지막 ‘럭셔리’ 보료는 장수산업의 노하우가 담겨 있는 기본형 스톤 매트리스로, 가장 베이직한 보료이다. 다른 보료와는 달리 추가 기능이 포함되지 않지만, 좌우 분리난방과 전자파 차단 기능은 제공되며 가장 기본적인 돌침대 보료로 따뜻한 온열 기능을 갖추고 있다.

장수돌침대의 다양한 돌침대 보료는 고유한 특징과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개인 선호도와 건강을 고려해 보료를 선택하고, 좋은 수면과 편안한 휴식을 즐기길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