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아이엔엑터스 소속 배우 이엘, 부루구루와 콜라보...'이엘 코냑 하이볼', '이엘 프렌치 커넥션' 출시

  • 기사입력 2023.12.20 16:10
  • 기자명 이지은 기자
사진=엠아이엔엑터스 제공 
사진=엠아이엔엑터스 제공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엠아이엔엑터스(대표 김경민) 소속 배우 이엘이 부루구루(대표 박상재)와 협업하여 '이엘 코냑 하이볼'과 '이엘 프렌치 커넥션'을 출시했다고 금일 전했다. 

평소 와인과 코냑에 대한 조예가 깊고 프랑스어에 능통하다고 알려진 이엘은 본 제품 기획을 위해 직접 프랑스 코냑 지방의 6개 생산자를 만나 수백종의 코냑 원주를 시음하고 직접 최종 결정을 했다.

이엘은 라벨 제작 과정부터 직접 참여해 드라마 ‘도깨비’에서의 강렬한 빨간색 이미지를 살린 라벨과 ‘프랑스에서 온 편지’라는 컨셉의 디자인을 기획했다. 뿐만 아니라 제품과 포스터의 입술 마크 역시 이엘이 직접 수백번을 찍어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그대로 재현했다.

엠아이엔엑터스 대표 김경민은 “본 신제품을 계기로 앞으로 이엘 배우가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모델로서의 매력 또한 다양하게 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엘 코냑 하이볼’ 제품은 Ready-to-drink 형태의 캔 하이볼로, 단맛을 최대한 배제한 정통 하이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엘프렌치커넥션’ 역시 동명의 칵테일을 RTD 형태의 캔 제품으로 만든 것으로, 평소 이엘이 가장 즐기는 칵테일 중 하나를 골랐다.

신제품은 전국 CU, GS25 및 이마트24 등에서 2캔 9900원에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