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난방비 대폭 절감하는 돌침대의 매력, 장수돌침대 한파 대비 돌침대 추천!

  • 기사입력 2023.12.29 10:00
  • 최종수정 2023.12.29 13:31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부쩍 추운 날씨 때문에 아침과 저녁의 출퇴근이 힘들어지고 피로가 누적되는 계절이 찾아왔다. 이럴 때에는 건강 관리와 침실 온도 및 습도 관리가 중요하다. 그러나 올 겨울은 높아진 난방비와 전기요금 때문에 난방기구 사용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난방비를 대폭 절감하는 장수돌침대의 추천을 알아보자. 

1. 카본매트 사용하기

카본매트는 전기매트나 온수매트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전력 사용량이 매우 낮아서 난방비 부담이 적다. 장수돌침대에서 추천하는 '워셔블 카본매트 블랙에디션'은 전하루에 8시간동안 사용해도 한달 전기 요금이 1,200원 미만이다. 또한 '워셔블'매트인 만큼 오염이 발생했을 때 간편하게 세탁기로 세척할 수 있다.

'워셔블 카본매트 블랙에디션'은 6겹으로 포근한 최고급 벨루아 원단을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따뜻함이 오래 느껴진다. 따라서 돌침대 매트리스로 사용한다면, 딱딱해서 불편하다는 돌침대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게다가 전자파와 라돈으로부터 안전하다는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 겨울 침대 온도, 장수돌침대로 지키자

장수돌침대의 획기적인 히팅플로어 기술은 돌 전체를 데워서 온 몸에 열이 닿을 수 있도록 한 기술이다. 부분만 열을 내보내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니고, 침실을 온돌방처럼 따뜻하게 만들어 준다.

장수돌침대는 비교할 수 없는 기술력으로 32년 동안 최고의 자리를 지켜왔다. 깐깐한 검수와 제조 과정을 통해 안전하고 포근한 침실을 제공하며, 이는 많은 사람들이 돌침대를 쓰는 이유가 된다. 올겨울 장수돌침대와 함께라면 난방비 걱정 없이 따뜻하고 안락한 침실을 만들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