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수돌침대의 독보적인 기술과 디자인, 돌침대 쓰는 이유

  • 기사입력 2024.01.06 08:30
  • 최종수정 2024.01.08 11:18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밤낮으로 매우 추운 한파가 지속되고 있다. 추운 겨울에는 체온을 유지하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도움을 주는 한 가지 특별한 방법으로 장수돌침대를 추천한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체온을 높여야 하는데, 장수돌침대는 체온 상승의 1등 공신이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그렇다면 장수돌침대를 쓰는 이유가 무엇일까?

1. 차원이 다른 전도열 방식, 히팅플로어

장수돌침대는 기술력으로 인정받은 기업이다. 각종 특허는 물론이고 대통령 표창을 무려 3회나 받안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장수돌침대가 최고의 기업이 되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뛰어난 기술력이다.

특히 돌침대 매트리스의 기술력은 매우 우수하다. 일반적인 돌침대는 열선을 통해 석재의 부분을 데우는 방식을 사용한다. 그러나 장수돌침대의 히팅플로어 기술은 돌 전체를 따뜻하게 데우는 특수 복사열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히팅플로어라는 획기적인 장수돌침대의 기술과 함께라면 더욱 따끈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기존 돌침대의 단점을 완벽 보완한 장수돌침대를 사용하면 마치 옛날 온돌방과 같은 따뜻하고 포근한 침실을 만들 수 있다.

2. 차원이 다른 석재

장수돌침대의 천역 석재는 격이 다른 품질을 자랑한다. 석재의 선별과 가공에서부터 100% 검증된 업체를 통해 진행된다. 장수돌침대의 석재 선별 노하우와 제조 기술력으로 석재는 한 땀 한 땀 정성스럽게 제작된다.

석재의 퀄리티 또한 최고를 보증한다. 장수돌침대의 석재는 고르고  높은 열 투과열을 갖추고 있어, 히팅플로어 기술과 찰떡궁합이다. 또한 에어캡 층이 형성되어 있어 통기성이 매우 뛰어나다. 때문에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장수돌침대를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석재의 내구성은 다른 돌침대와는 비교 불가하다. 두께가 타사 대비 2배 가까이 두껍기 때문에 10년은 거뜬히 버틸 수 있다. 저가형 돌침대의 단점 중 하나는 약한 내구성이지만, 소비자는 석재의 질을 제대로 판별할 수 없기에 좋은 돌침대를 고르기가 어렵다. 

그러나 장수돌침대의 제품을 사용하면 그럴 걱정이 없다. 두께와 내구성이 남다른 장수돌침대는 안심하고 편안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3. 고급스러운 디자인

돌침대의 효능이 아무리 뛰어나다고 해도 디자인이 예쁘지 않으면 꺼려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장수돌침대의 매력은 고급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에서 돋보인다. 일반적으로 돌침대는 부모님께 효도 선물로 사드리는 경우가 많다 엔티크하고 전통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으로 정형화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장수돌침대는 그러한 편견을 완전히 깨트렸다.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만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기 때문에 어떤 방에 놓고 사용하더라도 조화로운 인테리어와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장수돌침대는 패브릭과 원목까지 모두 최고급 제품을 사용해서 디테일까지 살아있다. 집안의 분위기를 한층 더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바꿔줄 수 있는 최고의 침대로 장수돌침대를 추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