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모님 설날 선물 고민하고 있다면? 허리 통증 완화에 좋은 장수돌침대 추천!

  • 기사입력 2024.01.10 09:00
  • 최종수정 2024.01.10 09:06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한국의 전통 명절인 설날이 다가오면서, 많은 가족들이 함께 보내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설에는 부모님께 어떤 의미있는 선물을 드려야 할지 고민한느 사람들이 많다. 그렇다면 건강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부모님께 선물하는 것도 좋다.

장수돌침대에서는 설날을 맞아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몇 가지 제품을 알아보자.

1. LUXRADO (럭스라도)

신상품으로 나온 럭스라도는 모던한 디자인과 함께 편안한 침구세트로 가족의 휴식을 책임진다. 특히 온도조절패널을 통해 각자의 체온에 맞춰 조절할 수 있어 장수돌침대를 추천한다. 

2. 3605Q

무채색 또는 블루계열 색상과의 조화로 눈길을 끄는 3605Q는 디자인과 효능을 결합한 제품이다. 천연석인 '엘도라'로 만든 돌침대 매트리스는 심신 안정과 건강에 도움을 주며, 일반 매트리스와 돌침대 매트리스를 혼용할 수 있는 독특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3. 바스티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바스티아는 고급스러운 원목 돌침대이다. 원목과 천연가죽의 조합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헤드부분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집안의 다른 가구와 조화롭게 어울린다.

4. 3604Q

3604Q는 독특한 헤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블랙 계열의 천연가죽과 퀸 사이즈로, 일반 매트리스와 스톤 매트리스를 혼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다양한 환경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허리 통증 완화에 좋은 장수돌침대를 추천한다. 추운 겨울, 온도로 인한 불편함을 덜어주고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이 제품은 가족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이다. 설날을 맞아 부모님께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