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수돌침대, 건강한 새해 위한 돌침대 추천

  • 기사입력 2024.01.16 13:40
  • 최종수정 2024.01.16 13:42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2024년 새해가 밝았다. 이에 장수돌침대가 더 나은 휴식과 안락한 숙면을 선사하고, 건강한 새해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특징을 갖춘 베스트 3 돌침대를 추천한다.

1. 셀레네

셀레네는 최고급 이태리 가죽을 사용한 장수돌침대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LWG 골드 인증을 받은 이태리 가죽은 친환경 제품에만 주어지는 최고 등급으로, 화이트, 딥크림, 그린, 차콜 등 다양한 컬러로 제공된다. 셀레네는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도 조화롭게 어울릴 뿐만 아니라, 침실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준다.

2. 2403Q

2403Q는 마테호른이라 불리는 편백나무 헤드보드가 돋보이는 돌침대이다. 북유럽풍의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집안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았다. 편백나무의 피톤치드는 항균과 살균 효과를 높여주어 건강에도 이로운 효과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백나무의 건강함이 결합된 2403Q는 방 안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고 편안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3. 1360Q

1360Q는 고급스러운 패브릭을 사용한 돌침대로,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넓고 웅장한 헤드보드는 틸팅기능을 제공하여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헤드보드의 고리를 활용한 디자인은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며, 패브릭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운 질감은 사용자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장수돌침대가 추천하는 돌침대 3종으로 건강한 한 해를 맞이해 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