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겨울철 건강 지키고 난방비 절약하는 장수돌침대, 돌침대 쓰는 이유?

  • 기사입력 2024.01.17 09:00
  • 최종수정 2024.01.17 12:03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한겨울, 체온을 높이는 것이 건강과 면역력을 유지하는데 중요하다. 그러나 난방비 걱정으로 인해 온도를 충분히 높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고민을 덜기 위해 많은 이들이 돌침대 쓰는 이유로 면역력 증진과 난방비 절약을 꼽고 있다. 건강과 편안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장수산업의 장수돌침대의 베스트 2 돌침대를 추천한다.

1. 아일 이스터

아일 이스터는 모아이 섬의 모티브로 디자인된 돌침대로, 모아이 섬의 큰 돌상을 연상시키는 커다란 두 개의 헤드 보드가 돋보인다. 특별한 디자인의 돌침대는 침실 분위기를 중후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특히 침대에 잠시 앉거나 기대있을 때 아일 이스터의 헤드 보드는 든든한 등받이가 되어 매우 쾌적한 휴식을 제공한다.

더불어, 협탁과의 조합으로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아일 이스터의 컬러, 디자인과 딱 맞는 협탁에는 매립형 USB 포트가 있어서 스마트폰과 노트북 등을 사용하기에 매우 유용하다. 또한 불필요한 선을 줄일 수 있어서 침대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2. 아일 스타파

아일 스타파는 스코틀랜드 섬의 주상절리를 품은 유럽풍의 고급스러운 모던한 느낌을 주는 돌침대이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신혼부부나 부모님 선물로 추천하는 돌침대이다. 아일 스타파는 스코틀랜드의 섬으로 환상적인 주상절리로 유명한 장소이다. 이 주상절리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아일 스타파의 감각적인 헤드 디자인 덕분에 침실에 두면 인테리어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또한 아일 스타파는 사이드 패널을 구매하면 매립형 콘센트를 이용할 수 있다. 헤드 아래부분에 내장되어 있는 매립형 콘센트 덕분에 별도 멀티탭이 필요하지 않아 침실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틸트형 부드등을 이용할 수 있다. 침대에 누워 휴식을 취하다가 잠시 화장실에 가거나 물을 마실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장수돌침대가 추천하는 돌침대 2종과 함께 난방비 절약과 겨울철 건강을 지켜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