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수돌소파, 돌쇼파 고르는 법은? 겨울철 쾌적한 휴식을 위한 테라N 돌쇼파 추천!

  • 기사입력 2024.01.18 09:00
  • 최종수정 2024.01.18 11:03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난방비 걱정 때문에 보일러를 트는 사람들이 많은데, 잠깐의 휴식을 즐길 때는 보일러를 틀기가 부담스러울 수 있다. 30년 이상 돌침대/돌소파 전문기업 장수산업이 돌쇼파 고르는 법을 제안하고 겨울철 따뜻하고 쾌적한 휴식을 선사하는 장수돌쇼파 ‘테라 N 가죽 돌소파'를 추천한다.

테라 N 장수돌소파는 거실 소파로 자주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을 위한 돌소파이다. 특히 넓고 쾌적한 사이즈와 탈부착 가능한 등받이, 팔걸이 덕에 소파에 앉는 것 뿐만 아니라 눕거나 기대는 등 다양한 자세로 사용하기 좋은 돌소파 추천제품이다. 

평소에 소파로 사용할 때는 등받이와 팔걸이를 장착하여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눕고 싶어지면 언제든지 등받이와 팔걸이를 손쉽게 떼어내어 돌침대처럼 편안하게 누울 수 있다. 이를 통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하며, 시각적으로도 공간이 확장된 느낌을 준다.

테라 N은 깔끔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린다. 또한 안정적이고 모던한 스테인리스 다리를 적용하여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하였으며 바닥 긁힘을 최소화 했다.

돌소파를 고를 때는 오염에 강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테라 N 가죽 돌소파의 천연가죽은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을 갖추고 있다. 내구성도 뛰어나 소파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에 대한 걱정을 최소화한다. 음식을 먹거나 음료를 마시다가 오염이 발생하더라도 테라 N 가죽 돌소파라면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테라 N은 거실의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하며, 온 가족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안락한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테라 N은 장수돌침대의 기술력이 담긴 제품으로, 온열 기능과 천연석의 원적외선 방출로 건강한 휴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