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돌침대 돌종류와 추천 종류는? 장수돌침대의 돌침대 보료 완벽 정리

  • 기사입력 2024.01.19 09:00
  • 최종수정 2024.01.19 09:40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장수돌침대는 100% 검증된 공정 업체에서 엄격한 선별과정을 거친 천연 석재를 사용하고 있다. 이 석재는 정밀한 자르기와 다듬기 과정을 거쳐 제조되며, 장수돌침대만의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타사의 석재와 달리 장수돌침대의 천연 석재는 열 분포도가 균일하여 높은 열 투과율을 제공한다. 이는 자는 동안 체온을 지키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에어캡 형성으로 높은 통기성을 자랑하며, 타사에 비해 2배 두꺼운 석재를 사용하여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석재는 발산되는 빛의 파장에 따라 에너지의 크기와 효능이 달라진다. 따라서 나에게 꼭 맞는 석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장수돌침대의 돌종류들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1. 갤럭시펄

갤럭시펄은 인도산 석재로 아름다운 대리석과 단단한 화강석이 돋보이는 석재이다.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펄이 분포되어 있어 밤하늘의 은하수를 바라보는 듯한 모습으로 표현되어 있다.

2. 뉴에메랄드펄

자연이 갖는 재생력을 상징하는 에메랄드의 녹색빛을 담은 장수돌침대의 석재이다. 매혹적인 그린 컬러의 펄로 장식되어 있는데, 그린 컬러는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며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색으로 편안한 수면에 도움이 된다.

3. 히말라야 칼사이트

티베트 히말라야 산맥에서 채굴되는 신비한 천연석으로 만든 석재이다. 푸르른 옥빛이 돋보이는 최고급 석재로, 수정계열의 영롱한 빛이 특징인 장수돌침대의 천연석이다.

4. 산수화석

산수화석은 상봉우리가 꽃처럼 아름답게 많이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투명도와 수려함이우수한 석재로, 고풍스러운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아름다운 무늬가 특징이다.

5. 오션블루

세계 석재관련 전문가들이 최고로 뽑은 최고급 석재인 오션블루이다. 크리스탈과 오닉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동의 정서안정과 창의력 발달에 좋아 유럽 상류층 실내석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6. 산수칠보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는 중국 서남부의 운남성에서 채굴된 석재이다. 서로 성질이 다른 7가지의 광물이 만나 형성된 100% 천연석으로, 다양한 천연석들이 모여 기운을 뿜어낸다.

7. 장수맥반석

옛날부터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했던 약돌 장수맥반석이다. 혈액순환, 신진대사 촉진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한 시멘트 독성을 중화시켜주기 때문에 새집 증후군을 대비할 수 있다.

8. 호안석

'호랑이 눈처럼 살아 움직인다'라는 의미에서 호안석이라고 불리는 석재이다. 각종 성인병 치료에 유효하며 협색증과 혈전을 융해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예로부터 재물운과 사업운이 따른다는 의미를 갖는다.

9. 메이플서펜틴

아름다운 단풍빛이 나타나는 메이플서펜틴은 고급 옥석으로 각종 현대병, 성인병 등에 자연치유효과를 나타낸다고 전해져 오는 석재이다.

10. 엘도라

천연석의 따뜻한 빛깔이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며, 마그네슘과 칼슘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장수돌침대의 석재이다.

11. 노을황옥석

중국 허난성에서 채굴되는 천연석으로 노란 빛깔의 황옥색과 오렌지색이 섞여 심미성이 돋보인다. 저녁 노을과 같은 느낌을 주며 친환경적이고 강도가 우수한 석재로 알려져 있다.

12. 장수흙

황토는 수많은 미생물이 유해한 성분을 무해하게 만드는 무병장수의 흙으로 불린다. 혈액순환 개선, 관절염, 근육통, 요통 등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13. 장수 바이오볼

효소가 살아있는 생황토볼로 체내 독성을 줄여주는 디톡스 효과와 황산화 작용을 통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푹신한 온열매트이다.

14. 블랙&화이트 크리스탈

해발 2500m 이상의 산지에서 채취하는 이름다운 천연석재로 보석의 일종인 칼사이트 재질로 이루어져 있다. 석질이 단단하여 표면이 깨끗하고 광택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15. 장수약돌

장수약돌은 맥반석의 일종이다. 붉은 계열의 암석에 백색, 갈색, 회색, 녹색 등 다양한 색을 띈 암석이 섞여 있으며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친근한 석재이다.

장수돌침대의 다양한 돌침대 보료는 전국 매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돌침대 매트리스를 선택하고 장수돌침대와 함께 건강한 생활을 시작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