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수돌침대, 편백 나무의 피톤 치드를 입은 돌침대 추천! 어울리는 돌침대 매트리스는?

  • 기사입력 2024.01.22 09:00
  • 최종수정 2024.01.22 09:35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추운 날씨 탓에 각종 면역 관련 질환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장수돌침대가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중 하나로 피톤치드를 활용한 돌침대를 추천하고 있다. 

장수돌침대 2403Q는 편백나무로 만들어져 겨울철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의 매력 중 하나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어디에 두어도 조화롭게 어울린다는 점이다. 특히 북유럽풍 디자인을 적용한 헤드 부분은 방 안의 인테리어를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장수돌침대 2403Q는 편백나무 헤드보드를 통해 돌과 나무의 만남을 선사한다. 피톤치드는 나무들이 뿜어내는 천연 향균, 살균 물질인데, 편백나무에서는 특히 많은 피톤치드가 뿜어져 나온다. 게다가 편백나무의 피톤치드에 함유된 알파-피넨 성분은 진정작용 효과와 수면 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추가적으로 편백나무는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고 방충효과까지 있어서 집 먼지, 진드기, 빈대까지 예방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장수돌침대 2403Q는 추가 구매 가능한 무드 라이트와 수납장이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다. 무드 라이트는 웜톤의 편백나무 헤드보드를 은은하게 밝혀주며, 2단계로 밝기 조절을 할 수 있어서 수면 시에도 편하게 켜놓고 사용할 수 있다. 무드 라이트 하단에는 USB 단자가 있어서 휴대폰 충전이나 전자기기 사용까지 가능해서 깔끔한 침대 주면을 만들 수 있다.

수납장은 방 안의 인테리어를 더욱 조화롭게 만들어준다. 수납장이 없는 경우 휴대폰이나 자기 전 읽던 책, 안경 등을 둘 수 없어서 불편함을 느낀다. 하지만 아무 수납장이나 구매하게 되면 높낮이에 차이가 있거나 디자인이 튀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2403Q의 2단 수납장은 넉넉한 수납 공간은 물론 장수돌침대 2403Q와 딱 맞는 높이와 디자인이라서 후회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깔끔하고 편안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편백나무로 만든 건강한 헤드보드, 그리고 사용자의 편리함을 고려한 무드 라이트와 수납장까지 갖춘 장수돌침대 2403Q라면 이번 겨울 면역력과 건강 관리는 물론 쾌적한 침실 환경까지 만들 수 있다. 

편백나무를 입은 장수돌침대와 어울리는 돌침대 매트리스는 가까운 매장에 방문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