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가오는 설, 건강과 따뜻함을 위한 장수돌소파 추천

  • 기사입력 2024.01.25 09:00
  • 최종수정 2024.01.25 09:15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설날이 다가온다는 소식에 가족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장수돌소파의 "비바"는 건강한 휴식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설날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 제격이다.

비바 돌소파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거실을 가득 채울 수 있다. 크림색과 엠그레이 컬러 두 가지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어떤 공간에도 어울리며, 거실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장수돌소파 비바는 오크집성목을 팔걸이와 다리, 발통에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는 매력적인 돌소파이다. 

더불어 온도조절 기능이 탑재되어, 가을철에 딱 맞게 따뜻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유선 리모컨 조절기를 통해 편안한 온도로 설정할 수 있어 가족 모두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비바는 좌형과 우형을 선택할 수 있는 카우치와 네 가지 다양한 색상의 등쿠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크림, 엠그레이, 네이비, 옐로우 등 다양한 컬러로 원하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오코텍스 1등급 검증을 통과한 이지클린 프리미엄 원단은 천연가죽과 패브릭의 단점을 보완하여 고급스럽고 편리한 사용을 가능케 한다. 생활 방수 기능으로 수분 흡수를 방지해 오염 제거가 간편하며,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안전하다.

건강한 휴식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장수돌소파를 추천한다. 매장에 방문하여 다양한 돌쇼파매트를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