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돌침대 단점 완벽 보완! 장수돌침대 2048Q

  • 기사입력 2024.01.26 09:00
  • 최종수정 2024.02.16 17:22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날씨엔 따뜻한 아랫목이 생각나곤 한다. 이럴 때 장수돌침대는 맥반석 돌침대 2048Q를 추천한다.

장수돌침대 중에서도 맥반석으로 이루어진 돌침대 2048Q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하여 침실의 분위기를 깔끔하게 만들어 준다. 어느 곳에 있든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의 2인용 돌침대이다.

장수돌침대 2048Q는 모든 침실에 어울리는 엔틱 컬러를 사용하였으며 무겁지 않은 원목 색상이기 때문에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소나무 원목으로 만들어져 있어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자연적으로 방충제와 방부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알레르기나 질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

장수돌침대 2048Q는 건강을 위해서도 탁월한 선택이다. 돌침대 보료 맥반석은 예로부터 피부질환을 치료하는데 사용했다고 전해지는 약돌 장수맥반석을 원료로 쓴다. 이는 혈액순환 및 신진대사 촉진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전해지며, 시멘트의 독성을 중화시켜주기도 하여 새집 증후군에도 효과가 있다.

장수돌침대는 결로 현상이 나타난다는 돌침대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타사와는 다르게 열 투과율이 높고 열 분포가 균일한 천연석 석재를 사용한다. 무엇보다 에어캡 형성으로 통기성이 좋아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다. 석재의 두계는 17~20mm 사이로 사용기간이 길다.

장수돌침대 2048Q 맥반석 돌침대는 우리가 자는 동안 체온을 올려주어 우리 몸의 면역력을 지킬 수 있다. 또한 미생물 번식을 억제하기 때문에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맥반석을 사용한 돌침대는 안정성이 뛰어나며 튼튼하게 지탱할 수 있어 자세를 올바르게 잡아주기 때문에 허리 건강을 지킬 수 있다. 그리고 수면 시간이 오래될수록 원적외선을 통해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어 수면 건강에 큰 도움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