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수돌침대의 히팅플로어, 돌침대 쓰는 이유

  • 기사입력 2024.01.31 09:00
  • 최종수정 2024.02.16 17:22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새해가 된 만큼 많은 사람들이 신년 계획으로 운동을 시작하고 있다. 그러나 관절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갑작스러운 활동으로 인해 허리나 무릎에 통증을 느낄 수 있다.

통증을 완화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온찜질이다. 온찜질은 혈액순환과 근육인대를 풀어주는 효과가 있어 근육통이나 만성 관절통증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무조건 따뜻하다고 해서 효과가 좋은 것은 아니다. 마냥 시간을 투자해도 찜질해도 효과가 크지 않다면 몸에 좋은 온열, 원적외선으로 효과를 높이는 것이 좋다.

원적외선은 파장이 길어 피부 안쪽으로 침투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온찜질보다 치료 효과가 크다. 장수돌침대에는 이러한 원적외선의 전달률이 일반 돌침대에 비해 높다. 많은 사람들이 돌침대를 쓰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일반 돌침대의 경우에는 전도열 방식이 열선 방식으로 열의 손실이 사방으로 소실된다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장수돌침대는 특수 복사열 방식으로 매개체가 없이 직선으로 열을 방출한다. 이것을 히팅플로어 방식이라고 한다.

히팅플로어는 장수돌침대만의 독자적인 공법으로, 기존 돌침대의 단점을 완벽 보완했다. 발열체와 석재 사이에 20mm 공기층을 두고 방출한 열이 고르게 공기를 데워주어 복사열로 석재까지 가열시킨다. 때문에 전달률이 일반 돌침대에 비해 높아 신체에 몸 속 깊이 열이 잘 전달되는 것이다.

잠자는 시간도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장수돌침대만의 히팅플로어 기법은 제한된 시간에 수면의 품질을 높일 수 있으며, 체온을 올려주어 건강하게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 몸을 따듯하게 해주면서 관절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는 최고의 방법으로 장수돌침대를 추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