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면역력 높이고 건강 챙기는 장수돌소파 추천, 프리미엄 클래식 돌쇼파! 장점은?

  • 기사입력 2024.02.05 09:00
  • 최종수정 2024.02.16 17:22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계속되는 영하의 날씨로 바깥 활동이 어려워지고 있다. 자연스럽게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컨디션이나 면역력이 떨어질 수 밖에 없다.

이런 겨울철에는 근육 또는 관절을 다치는 사람들이 급증하는데, 특히 노인들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추운 날씨에 다치게 되면 회복 속도 또한 느리기 때문에 많은 고생을 하게 된다. 그래서 집에 있더라도 체온을 올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하는 것이 좋다.

가볍게 홈트를 하거나 따뜻한 음식과 차를 섭취해 체온을 올리면 다칠 위험도 줄고 면역력도 올라갈 수 있다. 무엇보다 실내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제일 좋지만, 난방비 때문에 그러기도 쉽지 않다.

난방비 부담 없이 일상 속에서 따뜻하게 휴식을 취한다면 근육, 관절은 물론 면역력 향상으로 독감 등의 질병도 예방 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장수돌침대는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매력으로 프리미엄 힐링을 선사해주는 7109C 돌소파를 추천한다.

7109C 돌소파는 클래식하고 앤티크한 매력으로 남다른 멋스러움을 가진 프리미엄 돌소파이다. 특히 애쉬 나무를 사용했기 때문에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줘서 방 안의 분위기를 보다 포근하게 바꿔준다.

돌소파의 헤드 부분은 매끈하면서도 푹신한 쿠션이 장착되어 있어 쿠션에는 고급스러운 패턴이 수놓아져 있어서 아름답고 화려한 7109C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소파의 상단과 하단 부분에는 디테일이 살아 있는 정교한 무늬가 새겨져 있어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끌어올려 준다. 세심하게 한 땀 한 땀 장인의 정신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7109C 돌소파의 비교불가한 품격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손잡이와 다리 부분의 디자인에서도 고급스러우면서 클래식한 멋스러움을 엿볼 수 있다. 유려하고 자연스러운 곡선의 디자인아라서 전통스러운 느낌을 느낄 수 있고 동시에 깔끔하면서 군더더기가 없기 때문에 모던함 또한 느낄 수 있다. 클래식하면서 모던한 돌소파 7109C로 거실을 인테리어하면 집 안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특히 앤티크한 디자인이라서 전통적인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돌소파이다. 고급스러운 프레임이기 때문에 장수돌소파 7109C를 거실에 두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완성될 수 있다.

7109C는 지난 30여 년간 헬스케어 가구를 생산한 장수돌침대의 기술이 집약된 최고급 돌소파이다. 클래식한 멋스러움과 장수돌침대의 기술력이 그대로 구현된 장수돌소파 위에서 하루의 피로를 잠시 내려 놓고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