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품격있는 돌침대 추천, 장수돌침대 8126-1

  • 기사입력 2024.02.06 09:00
  • 최종수정 2024.02.16 17:22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임규리 기자] 부쩍 추워진 날씨 때문에 몸 이곳저곳이 쑤시거나 잠을 자더라도 피곤이 풀리지 않는 경험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장수돌침대는 품격 있는 건강과 휴식을 선물할 수 있는 프리미엄 2인용 돌침대 8126-1을 추천한다.

8126-1은 장수돌침대 제품들 중 단연 최고급이라고 할 수 있다. 중세 유러피안 스타일의 프레임 디자인은 잠깐 스치듯 보더라도 압도적인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마치 크리스털과 보석을 수놓은 것과 같은 느낌의 헤드보드는 포근하면서도 부드러운 재질이라서 잠기 기대고 있을 때에도 품격 있는 휴식을 제공한다. 헤드보드와 딱 어울리는 풋보드 또한 세심하고 정교한 디자인을 적용해서 심미적인 안정성이 매우 뛰어난 돌침대이다.

뿐만 아니라 프레임의 라인마다 장인의 섬세한 손길이 느껴지는 조각들이 새겨져 있다. 이러한 디테일 덕분에 8126-1 프리미엄 돌침대에 누워 있으면 마치 중세 유럽의 귀족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장수돌침대 8126-1은 부드럽고 감각적인 크림 톤의 컬러를 사용했다. 밝고 화사한 컬러이기 때문에 집 안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차원이 다른 품격을 지닌 8126-1 돌침대는 최고급 소재의 가죽과 프리미엄 애쉬 목재를 사용해 프레임을 완성했다. 특히 섬세하고 세밀한 공정을 통해 완성한 피혁은 비교불가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은 물론 튼튼한 내구성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관리가 용이하기 때문에 침대를 사용하다가 음료나 음식을 쏟더라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따라서 아이가 있거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족들에게 추천하는 돌침대이다. 또한 쉽게 때가 타지 않아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8126-1 돌침대를 쓰는 이유 중 하나이다.

장수돌침대 매장에서 프레임 뿐만 아니라 나에게 맞는 석재와 스톤 매트리스까지 자세하게 상담하고 고르면 후회 없는 돌침대 선택을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