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돌소파 매트리스와 제품의 원단까지 고르는 법, 정답은 장수돌침대!

  • 기사입력 2024.03.13 09:00
  • 최종수정 2024.03.27 09:51
  • 기자명 홍희민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홍희민 기자] 디자인과 석재 선택도 중요하지만, 좋은 돌소파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사용된 가죽이나 패브릭의 품질 역시 중요하다. 퀄리티가 낮은 원단을 사용할 경우 파손이나 오염에 취약해지는데, 이는 결국 수리를 해야하거나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없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디테일이 부족하면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아쉬움을 느끼게 되고, 촉감 역시 부드럽지 않을 수 있다.

돌소파 고르는 법을 찾고 있다면, 32년 노하우의 장수돌소파를 추천한다. 장수돌소파는 최고급 원단을 자랑하며, 특히 가죽 제품은 안티크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이상적이다. 가죽 돌소파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며, 쫀쫀하고 매끄러운 촉감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장수돌소파의 대표적인 가죽 제품인 마드레토2는 진짜 소가죽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를 자랑한다. 이 가죽은 내구성이 튼튼하여 오랫동안 변형되거나 파손되지 않으며, 꼼꼼한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퀄리티를 보장한다.

반면에 장수돌소파의 패브릭 제품은 이지클린 프리미엄 패브릭을 사용하여 촉감 뿐만 아니라 관리까지 편리하다. 이 패브릭은 안전한 원단으로 피부가 예민한 분들이나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생활방수 기능이 적용되어 더욱 간편한 관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한 장수돌소파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를 직접 경험하고 비교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장수돌소파와 함께 최상의 퀄리티와 편안함을 경험해보기를 바란다.

>지금 둘러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