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2년동안 사랑받는 장수돌침대 비결, 정답은 장점만 담은 고품질 돌침대 매트리스에 있다

  • 기사입력 2024.03.10 09:00
  • 최종수정 2024.03.27 10:57
  • 기자명 홍희민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홍희민 기자] 많은 현대인들이 건강을 위해 돌침대를 선택할 때 왜 장수돌침대가 꾸준한 선택을 받는지 알아보려고 한다.

장수돌침대는 기술력으로 인정받은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3회에 걸쳐 대통령 표창을 수여받은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그들의 기술력에 있다. 특히 돌침대 매트리스에서 그 기술력을 엿볼 수 있다. 일반적인 저가 돌침대는 열선을 통해 석재를 데우는 방식을 사용한다. 그러나 장수돌침대는 히팅플로어 기술을 통해 돌 전체를 뜨끈하게 데우는 특수 복사열 방식을 사용한다. 이를 통해 더욱 뜨끈하고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기술은 옛날 온돌방의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재현해준다.

장수돌침대의 천연 석재는 고품질을 자랑한다. 석재는 100% 검증된 업체를 통해 선별되고 제작된다. 이들의 제조 기술력으로 석재는 정성스럽게 가공되며, 높은 열 투과율과 통기성을 갖추어 온도 조절이 용이합니다. 또한 두께가 타사 대비 2배 가깝기 때문에 내구성이 탁월하다.

장수돌침대의 매력은 그들의 디자인에서도 엿보인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은 어떤 공간에서도 잘 어울리며, 패브릭과 원목의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섬세한 디테일까지 완벽하게 구현된다.

이러한 이유로 장수돌침대는 비교할 수 없는 기술력과 매력을 지닌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돌침대 구매를 원한다면 장수돌침대를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제품 구매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