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돌소파로 매력적인 인테리어를 잡는 장수돌소파 추천!

  • 기사입력 2024.03.20 09:00
  • 최종수정 2024.03.20 16:28
  • 기자명 홍희민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홍희민 기자]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휴식과 수면을 위해 커스터마이징 가구를 찾고 있다. 장수산업에서는 이에 맞춰 취향에 맞게 내 마음대로 등받이와 팔걸이를 조립할 수 있는 모듈형 돌소파 큐브를 소개했다.

많은 소비자들이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제품을 찾고 있다. 커스터마이징은 기존 제품의 부분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바꾸고 재구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이전까지는 완성품을 사는 방식이 일반적이었지만, 최근에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의 취향이 다양해지고 커스터마이징 가구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방 안의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가구를 배치할 수 있고,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구로 재탄생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장수산업의 돌소파 큐브는 사용자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다. 등받이와 팔걸이를 블록 쌓듯이 다양하게 조합하고 조립할 수 있어서 사용자의 신체 조건이나 소파 사용 습관에 맞게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의 등받이, 팔걸이가 있어서 개인의 취향에 맞게 돌소파를 꾸밀 수 있다.

큐브의 또 다른 장점은 이지클린 패브릭을 사용했다는 점이다. 이 패브릭은 생활 스크래치나 오염에 강한 원단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반려동물과 함께 살거나 어린아이가 있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코텍스 1등급 인증을 받은 안전한 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모듈형 돌소파 큐브는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내 마음대로 등받이와 팔걸이를 조립할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큐브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제품 구매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