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침실에서 편백나무의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는 숲 속의 장점까지! 장수돌침대 2403Q 추천!

  • 기사입력 2024.03.21 09:00
  • 최종수정 2024.03.27 11:06
  • 기자명 홍희민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홍희민 기자]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높아야 질병으로부터 나를 보호할 수 있다,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자연을 통해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도 있다. 바로 숲 속을 거닐며 느낄 수 있는 피톤치드다. 피톤치드는 천연 살균 물질로, 항균 효과와 심신 안정 효과 등이 있어 면역력과 숙면에 도움을 준다.

장수돌침대에서는 이 부분을 간파하여 2403Q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편백나무를 입은 헤드보드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피톤치드의 대명사인 편백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는 진정작용 효과와 수면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장수돌침대의 프리미엄 천연 석재와 편백나무에서 뿜어져 나오는 피톤치드가 함께한다면 숙면과 힐링,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편백나무는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고 방충효과까지 있어서 집 먼지나 진드기를 예방할 수 있다. 2403Q가 더욱 매력적인 이유는 추가 구매할 수 있는 무드 라이트와 수납장이 있기 때문이다. 무드 라이트는 웜톤의 편백나무 헤드보드를 은은하게 밝혀주고, USB 단자가 있어서 휴대폰 충전이나 전자기기 사용까지 가능하다. 또한, 수납장은 2403Q와 찰떡궁합이어서 방 안의 인테리어를 조화롭게 만들어준다.

2403Q 돌침대는 깔끔하고 편안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편백나무로 만든 건강한 헤드보드, 그리고 사용자의 편리함을 고려한 무드 등과 수납장까지 갖추고 있다. 집에서도 숲 속의 상쾌함을 느끼고 싶다면 이 제품을 강력 추천한다.

>제품 구매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