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라테스 더핏, 스탓필라테스 교육 리얼 후기가 증명한다

  • 기사입력 2024.03.20 16:46
  • 기자명 이지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세계 최대 필라테스 브랜드인 스탓필라테스는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두고 운영되며 별도의 분점을 내지 않는 대신 전세계에 스탓필라테스 교육을 가르칠 수 있는 필라테스 센터와 협력을 맺는 ‘호스팅 센터’를 운영한다.

그 중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필라테스 더핏은 2016년부터 스탓필라테스의 모회사인 Merrithew사와 협약을 체결하여 한국 최초로 스탓필라테스 교육을 위한 전용 교육관을 설립했다.

필라테스 더핏에서는 스탓필라테스 1세대 마스터 트레이너에 의해 직접 선발된 허서연 IT(교육강사)가 상주하여 수준 높은 스탓필라테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허서연IT는 본사의 발령으로 토론토에서 강사 코스를 가르친 유일한 한국인 교육강사이자 ISP(부상 및 특별관리대상자) 재활 교육 IT로, 스탓 본사가 한국에서 참여하는 모든 피트니스 컨퍼런스에서 한국 대표 프리젠터로 활동하고 있다.

허서연 원장을 주축으로 필라테스 더핏에서는 무용 전공자인 강환히IT, 물리 치료사 이지아IT 등 최다 인원의 교육 강사가 정기 상주한다. 이로 인해 스탓필라테스 시험을 준비하는 교육생들은 교육 전 후로 지속적인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교육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추어 스탓필라테스 시험을 치룰 수 있다.

2024년 1월 기준, 단일 지점에서 1,100명 이상의 강사를 배출하여 ‘본사에서 인정’한 스탓필라테스 최다 강사 배출 센터인 필라테스 더핏은 미래의 스탓 필라테스 IT를 희망하는 열정적인 교육생들에게 최적의 호스팅 센터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