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운세에서 로또 당첨운이 있는 띠 Best 5!
상태바
신년 운세에서 로또 당첨운이 있는 띠 Best 5!
  • 문희성 인턴기자
  • 승인 2021.01.1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스뉴스 l 문희성 인턴기자] 유튜버인 용궁사tv오왕근이 ‘2021 신축년 로또 당첨운이 있는 대박나는 띠별 운세!! 원숭이띠 소띠 양띠 범띠 닭띠 신년운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해당 영상은 2021년에 운이 좋거나 기운이 좋은 띠들을 설명해준다.

2021년 신축년에 대박 나는 띠에 대해 말씀드리려 한다며 영상을 시작했다. 많은 분의 요청을 받은 신년 운세는 올해부터는 띠별로 보지 않는다. 띠로 보는 운은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올해 같은 경우는 대박 나는 띠와 조심해야 하는 띠 두 편으로 추려서 설명하고자 한다.

대박 나는 띠 첫 번째는 92년생 30살 원숭이띠이다. 2020년 힘들었던 아홉 수를 지나 지치고 힘들었지만, 올해는 안개가 걷히고 태양이 뜨는 해이다. 새로운 변화가 시작되는 시기이며 연애운과 결혼운이 좋다. 진행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두 번째는 85년생 37살 소띠이다. 경자년 힘든 한 해를 보냈지만, 올해는 노력한 일에 결과가 나오고 조직에서 인정을 받을 운이다. 기혼일 경우에는 출산의 경사가 있다. 세 번째는 79년생 43살 양띠이다. 막혀 있던 운에서 2021년 장애물들이 제거되는 해로 바뀌게 된다. 횡재수, 투자운이 좋다. 귀인이 들어올 해이므로 외부 활동을 하면 좋다. 네 번째는 74년생 48살 범띠이다. 올해 땅이나 문서로 돈을 벌 수 있는 운을 가진 해이며 만약 일이 풀리지 않는다면 절에서 산신 기도를 들이거나 조상님 산소에 찾아가 뵈면 답답한 게 어느 정도 해결 가능하다.

마지막으로는 69년생 53살 닭띠이며 가족으로 인해서 집안에 경사가 있을 것이다. 해결되지 않은 일들이 올해 마무리되고 안정되는 해이며 몸이 아픈 분들은 건강이 많이 회복되는 해이다. 영상 댓글에는 ‘경자년은 지친 상태였으니 올해는 잘 풀리기를’, ‘기유생 닭띠인데 말씀 듣고 더 힘내서 열심히 살겠다’ 등의 올해를 응원하는 글들로 가득했다. [영상출처=용궁사tv오왕근]

문희성 인턴기자
문희성 인턴기자 influencenews@naver.com다른기사 보기
인플루언서들의 흥미로운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