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헬스 유튜버 핏블리, 헬스장 폐업 결심 및 기구 판매 선언

  • 기사입력 2021.01.14 17:53
  • 기자명 문희성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l 문희성 인턴기자] 지난 11일 헬스 유튜버인 핏블리가 1호점 역곡점 폐업과 동시에 기구 판매를 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핏블리는 1호점 역곡점 폐업을 결심했다며 영상의 시작을 알렸다. 폐업 후 기구 전부 판매 후 수익금은 소년소녀 가장 친구들에게 기부하겠다고 언급했다.

가장 먼저 보여주는 기구는 듀얼 렉이다. 보통 일반적으로 하나만 있는 파워 렉이 아니라 스미스 머신을 같이 쓸 수 있는 듀얼 렉인데 장점은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공간을 많이 차지 않는다.

핏블리는 기구가 국산인데도 굉장히 튼튼하며 다른 건 몰라도 렉만은 모든 지점에서 해당 브랜드를 사용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와 동시에 유용한 제품이며 풀세트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구에 따라붙는 액세서리 같은 것도 다 드리고 스미스머신도 달려있어서 스쿼트 같은 고정 운동도 진행할 수 있다며 장점을 설명했다.

다음으로는 원판 이야기를 진행했다. 원판도 5kg 1개, 10kg 2개, 20kg 1개가 양쪽씩 총 4개(10kg), 2개(5kg), 2개(20kg) 이렇게 구성되어 있으며 전부 액세서리에 포함된다.

바닥재도 기본 구성대로 고무 블록과 나무 합판까지 포함돼 있고 이어서 각 바닥재에 대한 장점을 이야기했다. 고무 블록은 바닥이 푹신하길 원하신 분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나무 합판이 있으면 조금 더 스쿼트할 때 평평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었다. 고무 밑에는 본드로 붙여져 있기 때문에 떼고 진행해야 하므로 이 부분 정도만 양해해달라고 했다.

전부 다 풀패키지로 판매를 하며 벤치도 드릴 것이며 총 3개 세트를 보유중이나 하나가 벤치에 있는 바퀴가 없다는 것만 유의해달라고 부탁했다. 당연히 약간의 사용감이 있다고 말하며 금액을 좋은 일에 기부하는 마음으로 모든 기구는 50만 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판매 방법은 댓글에 자세히 적어 놓을 예정이니 댓글을 보고 참여해달라고 전했다. ‘정말 소중히 다룬 기구인 만큼 정말 쓰려고 하시는 분이 구매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으며 마지막으로 ‘다시 재판매라던지 그런 행위는 꼭 없었으면 좋겠다’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출처= 핏블리FITVE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