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살림 초보들 주목”…믿고 쓰는 다이소 꿀템 추천

  • 기사입력 2021.01.18 11:30
  • 기자명 심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l 심규리 인턴기자] 살림에 대한 꿀팁들을 전수하는 유튜브 채널 “그림처럼_살림,일상vlog’가 ‘다이소 오래써도 좋은 진짜꿀템!/다이소 주방/다이소 추천템 실사용 리뷰’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는 살림 고수의 시각에서 다이소 추천템 소개뿐만 아니라, 아이템의 활용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실전 꿀팁까지 소개하고 있다.

첫 번째는 계란 용기다. 가격은 천 원이며, 뚜껑과 케이스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계란을 10개씩 보관할 수 있는 구조다. 그림처럼은 “몇 년째 사용 중인 제품이다. 그동안 뚜껑을 여러 번 열고 닫았기 때문에 고장이 날 법도 한데 견고하게 잘 만들어져 몇 년째 교체 없이 사용 중이다”라며 그 유용성을 입증했다. 그러면서 “계란은 주위의 냄새를 잘 흡수하기 때문에 뚜껑이 있는 통에 담아서 냉장 보관 하는 게 제일 좋다”며 계란 용기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두 번째는 스카치 매직 테이프다. 가격은 1500원이며,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양이라고 한다. 그림처럼은 “식품을 보관할 때는 이름이나 날짜를 적어 주는 게 좋다. 이 테이프는 네임펜이 잘 써지고, 붙였다 떼도 끈적한 자국이 남지 않아 냉장고 정리할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 중이다”라며 제품 활용법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냉장고 정리 이외에도 떼었다 붙였다 할 만한 곳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며, 이 또한 몇 년째 늘 사용 중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세 번째는 도자기 재질의 칫솔 꽂이다. 흔히 칫솔꽂이라 하면 칫솔을 보관하는 용도로만 생각할 수 있지만, 그림처럼은 칫솔 보관 이외에도 다양한 활용법을 소개했다. 그녀는 “다이소 칫솔꽂이는 특히 주방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주방에 두고 필요한 물건을 꽂아 놓으면 헤매지 않고 곧바로 찾아 쓸 수 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작은 종지에 칫솔 꽂이와 작은 식물을 꽂아 두고 물을 부으면 뿌리가 내린다며, 식물 키우기 용으로도 아주 적합한 제품이라 소개했다.

다음은 안경 클리너다. 다이소 안경 클리너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여러 번 소개될 정도로 유용한 제품이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칙칙 뿌려주고 닦기만 하면 새 안경으로 재탄생한다. 그림처럼에 따르면 특수코팅이 되어 있는 안경, 핸드메이드 안경에는 사용을 삼가는 것이 좋다고 한다. 영상 속에서는 고기를 구워 먹은 후 기름이 잔뜩 튄 안경도 깨끗하게 닦일 정도로 효과가 뛰어났다.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은 “이제 막 결혼해서 신혼살림 차리는데 다이소부터 가야겠다”, “정말 야무지게 살림하신다”, “정말 필요한 것들을 알려 주셔서 감사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영상출처=그림처럼_살림,일상vlo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