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코트야 햄버거집이야? 버거퀸이 리뷰한 이색 햄버거 가게
상태바
테니스코트야 햄버거집이야? 버거퀸이 리뷰한 이색 햄버거 가게
  • 이성하 인턴기자
  • 승인 2021.02.15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스뉴스 I 이성하 인턴기자] 햄버거 전문 식당만을 집중적으로 리뷰하는 크리에이터 버거퀸의 지난 영상에는 다소 독특한 컨셉의, 테니스장 컨셉을 표방한 햄버거집이 소개되었다. 서울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도산공원에 위치한 ‘폴트버거’이다. 해당 햄버거가게는 미국의 하이틴 영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테니스 경기장의 컨셉을 표방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외관부터 눈길을 이끌었다.

버거퀸의 영상에 등장한 메뉴판에 따르면 가장 저렴한 버거는 7800원 치즈버거였다. 치즈버거부터 11800원인 더블 폴트버거, 쉬림프 폴트버거 등 약 9가지의 다양한 햄버거 종류가 판매되고 있었다. 또한 5900원을 추가하면 세트로 변경이 가능하다.

햄버거 주문을 마친 버거퀸은 가게의 내부를 소개했다. 대부분의 테이블은 테니스 경기장의 응원석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었다. 운동 경기장에서 볼 법한 의자들과 책상 그리고 계단식 인테리어그리고 강렬한 빨간색과 파란색의 디자인들이 이를 뒷받침했다.

버거퀸이 햄버거가게의 인테리어를 둘러보는 동안 주문한 더블 폴트버거와 쉬림프 폴트버거가 나왔다. 햄버거의 외관에는 토마토와 양파 그리고 할라피뇨 등 크게 썰어진 야채와 큼지막한 고기들이 눈에 띄었다. 버거퀸은 더블 폴트버거를 맛있다고 말하며 극찬했다. 또한 치킨버거는 햄버거 사이를 삐져 나올정도의 상당한 크기의 패티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버거퀸은 버거에 이어 세트메뉴로 함께 나온 감자튀김을 얇지만 맛있다고 평가했다. 음식을 보는 재미와 식당 내부의 인테리어의 보는 재미까지 더한 폴트버거 리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버거퀸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출처=버거퀸]

 

<FAULT BURGER>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6길 71-1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전화번호: 0507-1376-7110

 

이성하 인턴기자
이성하 인턴기자 influencenews@naver.com다른기사 보기
재미있는 오늘날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