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방맛집] 서울 '서래마을'에서 즐기는 딤섬맛집

  • 기사입력 2021.02.16 15:53
  • 최종수정 2021.02.17 16:16
  • 기자명 이성하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l 이성하 인턴기자] 해외여행이 거의 불가능한 지금, 대한민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 중 하나인 대만이나 홍콩에서 딤섬을 먹기란 어려운 일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해외여행과 음식에 대한 그리움을 달래주는 국내식당을 찾게 되길 마련이다. 의사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닥신TV는 서래마을 차이797 본점 방문기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 등장한 차이797은 본점답게 상당히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영상에 잠깐 나온 메뉴판에 따르면 식당에서는 소룡포를 비롯한 약 7가지의 딤섬메뉴를 취급하고 있었다. 닥신TV는 새우부추딤섬과 새우와 돼지고기로 빚은 쇼마이를 주문했다. 새우부추딤섬은 다른 딤섬들과 다르게 독특한 초록색의 외관을 보이며 가득 찬 새우살을 자랑했다. 또한 이후에 나온 쇼마이 역시 알찬 새우와 돼지고기를 보였다.

닥신은 본격적으로 세트요리를 주문해 순서대로 음식을 즐겼다. 중국식 돼지고기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중국식 샐러드로 시작해 유산슬, 돼지고기로 만든 붉은 빛을 자랑하는 사천식라조육 그리고 통통한 새우가 들어가 있는 마늘새우찜이 제공되었다. 닥신TV는 유산슬을 먹을 뒤 깔끔하고 맛있다고 말하며 호평을 남겼다. 세트메뉴는 마지막 식사로 울면이 제공되면서 마무리 되었다.

닥신TV는 차이797의 세트요리의 경우 1인 49000원이라는 가격에 비싸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장소와 분위기가 그만한 가격을 받을 가치가 있다고 평가했다. 차이797의 음식과 식당의 분위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닥신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출처=닥신TV] https://www.youtube.com/watch?v=61Vb2pjwgc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