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면매니아 유튜버 면부장이 극찬한 육개장칼국수집

  • 기사입력 2021.02.16 15:56
  • 최종수정 2021.02.16 16:06
  • 기자명 이성하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l 이성하 인턴기자] 면요리 전문 리뷰 크리에이터 면부장_면요리리뷰TV는 어제 15일 자신의 채널에 ‘제가 웬만하면 리뷰하면서 극찬 잘 안 하는데.. 이 집은 꼭 가보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은 인천에 있는 한 육개장 전문점에 방문한 면부장이 등장한다.

육개장 전문점은 인천 2호선 주안역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다. 면부장에 따르면 2시에 방문했지만 사람이 많아 4시에 다시 올 정도로 인천 현지인들 사이에서는 맛집으로 통하는 가게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면부장은 자신의 구독자로부터 추천받은 메뉴인 8000원짜리 육개장칼국수를 주문했다. 음식이 나오기 전 김장김치와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장김치와 열무김치 등 밑반찬들이 등장했다. 면부장은 김치를 맛본 뒤 김치에 대해 극찬했다.

이윽고 만두와 육개장칼국수가 등장했다. 면부장은 육개장칼국수를 시식하기도 전에 선명한 붉은 색을 띄고 있는 국물에 기대감을 내보였다. 특이한 것은 육개장 국물과 칼국수 면이 따로 제공되고 공기밥까지 추가로 나온다는 점이었다. 육개장칼국수를 먹은 면부장은 “걸쭉한 느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는 열무김치에 대해 호평을 남기면서 육개장칼국수에 열무김치를 거듭하여 곁들여 먹었다. 그는 육개장칼국수의 양이 많다고 전했다. 그러면서도 한편 면과 함께 나온 공기밥까지 다 먹으며 그야말로 ‘클리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식사를 마치고 나온 면부장은 “왜 추천했는지 알 것 같은 맛이다.”, “배불러도 계속 들어간다. 깊고 얼큰한 맛이 난다.”라고 말하며 총평을 남겼다. [영상출처=면부장_면요리리뷰TV]

 

<신세계 육칼>

주소: 인천 서구 율도로77번길 41

영업시간: 평일 11:00~21:00

전화번호 : 032-579-978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