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51살 최강동안 크리에이터 사유리가 추천하는 매력적인 눈 관리법

  • 기사입력 2021.04.09 11:32
  • 기자명 이성하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l 이성하 인턴기자] 50대임에도 불구하고 20대 못지않게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한 커플인 ‘카츠사유의보요욘채널(かつさゆのボヨヨンチャンネル)’이 지난달 29일 마스크를 쓴 채로 눈매미인이 되는 방법을 공유했다. 영상에는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사유리가 등장했다. 마스크가 필수가 된 요즘 눈에 대한 미용관리가 더욱 중요해졌다고 언급했다.

사유리는 눈 처짐과 함께 노화가 가장 쉽게 나타나는 부위가 눈이라고 말하며 눈이 미용의 전부가 된 오늘날 집에서 스스로 눈 주변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그녀는 이어 눈 마사지 전용 크림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공개된 상품은 겉보기에는 일반 아이크림과 비슷한 모습이었다. 그러나 크림이 나옴과 동시에 해당제품은 미세한 진동으로 인해 마사지 기능까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사유리는 1분에 12000회의 진동이 발생한다고 말했다. 따라서 해당 제품을 사용하면 크림을 바르는 것뿐만 아니라 마사지 기능까지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실제 사유리는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눈 전체를 마사지해야 하기 때문에 쌀알만큼 크림을 소량으로 짠 뒤 여러 부분에 골고루 바른 뒤 5회정도 크게 문지르는 방법을 추천했다. 사유리는 애굣살부터 눈꺼풀까지 크림을 골고루 바른 뒤 본격적으로 마사지를 시작했다. 그녀는 마사지 기계가 주는 미세한 진동의 느낌이 좋다고 말했다.

제품 사용을 끝낸 사유리는 크림의 자체 보습효과와 장시간 동안 유지되는 것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으며 마스크 때문에 눈에 대한 관리가 더욱 특별해진 오늘 날 제품과 함께 케어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이야기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출처=かつさゆのボヨヨンチャンネル]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