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입주박람회 주관사 ‘본하우시스’, 현대 입주몰 오픈…현대HCN과 업무협약 통해 판매자-구매자 간 신뢰도 향상 기여

  • 기사입력 2021.09.13 10:05
  • 최종수정 2022.03.11 15:42
  • 기자명 이지은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입주박람회 주관사 본하우시스가 현대HCN과 업무 협약을 맺고 현대 입주몰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본하우시스는 현대 입주몰을 통해 본하우시스의 노하우와 현대가 가진 브랜드의 장점을 활용하는 상호협력을 통해 언택트 시대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언택트 입주박람회 플랫폼인 현대 입주몰은 ‘현대’라는 브랜드를 통해 기존 온라인 입주품목 플랫폼의 약점인 신뢰감을 상승시키고 향후 지속적인 관리를 위한 A/S 보장을 약속했다. 또한 오프라인 입주박람회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송창하 본하우시스 대표는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전시 및 박람회 등이 주춤하면서 업체와 입주민들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입주박람회 역시 개최에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다”며, “삶의 방식이 언택트(비대면)로 자연스럽게 바뀌면서 오프라인이나 현장에 가야만 한다는 관점에 변화가 생겨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현대 입주몰은 아파트 입주민들이 시공간의 제약 없이 원하는 품목의 정보를 얻고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공감과 관심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합리적인 소비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현재에 ‘합리적인 소비’는 구매자들의 니즈와 믿을 수 있는 판매자인지에 대한 신뢰성이 필수적인 만큼, 현대 입주몰은 소비자와 판매자 상호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윈윈(Win-Win) 전략의 표본을 만든 혁신적인 언택트 입주박람회 플랫폼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