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붕어빵카페부터 쫀득한 찹쌀호떡까지...빵튜브 뽀니가 소개하는 겨울 간식

  • 기사입력 2022.01.05 17:17
  • 기자명 이지은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빵튜브 뽀니는 지난 1일 새해를 맞아 자신의 채널에 겨울간식 특집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붕어빵부터 호두과자, 호떡까지 대표적인 겨울간식들을 소개했다. 

뽀니가 가장 먼저 소개한 겨울간식은 붕어빵이었다. 이대역 근처 붕어빵카페인 '붕메리카노'를 방문한 뽀니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붕어빵 5종을 주문했다. 각각 팥, 슈크림, 고구마, 흑임자, 피자 붕어빵이었으며 매장에서 반죽부터 속재료까지 직접 만든다고 소개했다. 붕어빵을 하나씩 맛보며 각각의 맛을 평가한 뽀니는 전체적으로 찰지고 바삭한 반죽에 많이 달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카페 디저트라고 평했다. 특히 흑임자로 반죽해 슈크림을 채워넣은 흑임자 붕어빵을 베스트로 꼽았다. 

이어 소개한 겨울간식은 호두과자였다. 초코 치즈 호두과자와 팥버터호두과자를 각각 소개한 뽀니는 초코치즈호두과자는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는 것을 추천하였고 버터로 인해 부드럽고 풍미가 살아난 팥버터호두과자를 극찬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호두과자를 먹으며 떡볶이와의 이색조합도 추천했다. 

마지막으로 소개한 겨울간식은 시장표 겨울간식으로, 광명전통시장에 방문하여 호떡과 매운어묵, 꽈배기, 찹쌀도넛, 떡갈비를 구매했다. 맵고 칼칼한 어묵국물을 먼저 맛 본 뽀니는 유명한 찹쌀호떡을 한 입 베어물었고 바삭하고 쫀득한 반죽을 호평했다. 시장에서 구매해 온 겨울간식 소개를 마친 뽀니는 겨울에 별미인 시장먹방 투어를 다시 해보고 싶지만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쉽게 진행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영상에서 소개한 다양한 겨울간식과 상세한 맛에 대한 평가는 영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출처=빵튜브 뽀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