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에디터가 소개하는 3만원 이하 센스 넘치는 선물 추천!

  • 기사입력 2022.03.18 17:25
  • 기자명 이지은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IT 제품 리뷰와 생활 속 아이템 리뷰 및 추천으로 사랑받고 있는 채널 디에디트 라이프 THE EDIT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한 3만원 이하 센스 있는 선물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이전 영상에 대한 반응에 이어 선물추천 콘텐츠 2편을 준비한 디에디트는 코로나 시국으로 직접 만남이 어려워 이용량이 증가한 '카카오 선물하기'를 이용한 센스 있는 선물을 추천했다. 

선물을 추천하기 전에 가장 많이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선물로 다양한 모바일 교환권을 이야기한 에디터H는 최초 유효기간이 지난 교환권은 구매금액의 90%를 환불받을 수 있으며, 선물해준 사람에게는 알람이 가지 않는다는 꿀팁을 전하기도 했다. 

에디터H는 "선물의 포인트는 받았을 때 아는 브랜드일 것, 그리고 포장이 잘 되어 있을 것. 이 두 가지라고 생각한다"며,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대의 선물을 해도 모두가 아는 브랜드일 경우 저렴하다는 생각이 잘 들지 않고, 정성스러운 포장이 되어야 받는 순간에도 볼품없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1만원 대 선물로 처음 추천한 것은 '펭귄 얼음깨기 게임'이다. 흔하지 않고 독특한 선물이라 재치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이어 키티버니포니 파우치를 소개했다. 작은 사이즈와 중간 사이즈 2개가 세트인 해당 상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패턴이 있어 무난한 선물이 될 수 있다. 이어 교보문고에서 판매하는 교보문고의 시그니처향 더 센트 오브 페이지의 룸 스프레이다. 유칼립투스와 편백나무향이 호불호 없이 모두 좋아할 만한 향으로,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이 되어 있다. 

2만원 대 선물로는 가장 먼저 페이퍼 인센스 세트를 소개했다. 종이를 태우는 제품이라 향이 강하지 않고 세트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불을 붙여 태우지 않아도 향기가 나는 종이이기 때문에 가방이나 파우치, 지갑 등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이다. 향은 젠틀레인, 우디 앤 피치, 미드나인 플라워 3종이다.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힙한 술 중 하나인 '토끼소주'도 추천했다. 이어, 케이크를 고민중이라면 매일유업의 상하치즈퐁당 미니바스크 치즈케이크와 조선호텔 뉴욕치즈케이크를 소개했다. 

3만원 대 제품으로는 특히 남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폴로 양말을 꼽았다. 12종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흰색이나 블랙, 패션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라면 아가일 패턴도 좋다고 말했다. 뒤이어 소개한 제품은 JAJU의 파자마로, 30수 수피마 코튼을 사용해 부드러운 느낌이 특징이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빨강, 파랑, 노랑 3가지의 원색컬러가 한 세트인 hap의 바우하우스 트리오 캔들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고,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장미수 토너도 함께 소개되었다. [영상출처=디에디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