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빙수, 스페인에서 순탄치 않은 해산물 여정 시작!

  • 기사입력 2022.03.29 17:45
  • 기자명 이지은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구독자 11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해산물 관련 전문 채널 수빙수tv sooBingsoo의 운영자 수빙수가 스페인으로 해산물 여정을 떠났다.

해당 채널에서는 '순탄치 않은 해산물 여정이 시작되었다 [스페인ep.1]' 제목의 에피소드 1탄이 공개되었으며, 수빙수는 스페인의 여러가지 수산물 종류와 식문화를 많이 보여주겠다는 설명을 남겼다. 

수빙수팀은 2주간의 일정을 잡고 공항에 도착했다. 영상 내에서는 체크인을 위해 기다리는 여행객들이 다수 보이기도 했다. 스페인 입국 시 SPTH 건강 관련 앱을 다운 받은 후 QR 코드 발급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몰랐던 수빙수 팀은 공항에서 급히 QR코드를 발급받는 등의 헤프닝을 겪었다. 

경유지인 도하공항에 도착한 후 다시 비행기를 갈아타 스페인에 도착한 수빙수 팀은 에어로 버스를 타고 카탈루냐의 숙소에 도착한 뒤 근처 마켓에서 장을 보는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한국에서는 보기 어려운 식재료부터 익숙한 조개와 빵 등 다양한 물건을 구경한 수빙수 팀은 첫 식사로 감바스 알 하이요와 파스타 메뉴를 정한 뒤 숙소에 돌아와 요리를 하고 식사를 하는 일상을 보여주었다. 

수빙수 팀의 스페인 여정은 이후 시리즈물로 업로드 될 예정이며, 에피소드 1탄을 시청한 구독자들은 "컨텐츠 걱정 하지 말고 즐기고 복귀하면 좋겠다", "코로나로 인해 여행 컨텐츠가 그리웠는데 대리 만족된다"는 등의 기대평을 남겼다.[영상출처=수빙수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