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제버거 버거앤프라이즈, 봄시즌 한정 신메뉴 꽃달래빵&팽이블라썸 출시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 시즌 한정 판매
꽃달래빵세트 구매 시 일러스트 엽서 제공...인증샷 추첨 통한 맥북 에어 증정

  • 기사입력 2022.04.28 16:23
  • 최종수정 2022.06.03 15:04
  • 기자명 윤지숙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윤지숙 기자]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버거앤프라이즈가 봄 시즌을 맞아, 꽃장식을 활용한 화려한 비주얼의 신메뉴 ‘꽃달래빵’과 ‘팽이블라썸’을 출시했다. 봄 제철 재료를 이용한 이번 신메뉴는 이달 15일 출시하였으며 오는 5월 31일까지 봄 시즌에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꽃달래빵’은 버거앤프라이즈의 수제 패티에 봄 제철 식재료인 달래, 사과 소스를 더해 달콤한 맛을 극대화시켰다. 버거를 꽃으로 장식하여 기존의 버거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비주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팽이블라썸’은 식이섬유가 많은 팽이버섯을 튀긴 후 스위트 칠리소스를 더한 프라이로, 팽이버섯이 가지는 쫄깃한 식감에 달콤한 맛을 가미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두 종류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버거앤프라이즈에서는 다음 달 8일까지 전국의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스타 일러스트 작가 CJroblue와 협업한 엽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CJroblue 작가는 현대자동차, CJ 스팸, 버버리 등 대형 브랜드와 협업 경력이 있는 18년차, 국내 정상에 오른 인기 일러스트 작가다. 

꽃달래빵 세트 구매 고객에게 봄 감성 엽서 1장을 증정하며, 3종의 각기 다른 엽서를 모은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버거앤프라이즈 1만원권 상품권 △LG스탠바이미(3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스페셜 에디션 엽서 1종을 모으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전원에게는 ‘맥북 에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버거앤프라이즈 관계자는 “2022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메뉴 꽃달래빵과 팽이블라썸은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의 마음이 힐링되고 설레는 봄을 맞이했으면 하는 의도로 기획하게 됐다”며 “봄 제철 메뉴를 활용해 비주얼은 물론 건강함을 생각한 시즌 메뉴인 만큼 기간 내 충분히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버거앤프라이즈는 매장에서 매일 아침 빚은 수제패티, 당일 사용 원칙인 신선한 야채, 수제번으로 가장 신선한 수제버거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