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휴먼웍스, 무드등&보조배터리 기능 되는 충전식 핫팩 '한경희 휴대용 손난로 HW-5200L' 할인 판매 중

3단계의 섬세한 온도 조절 기능 탑재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을 통해 안전성 강화
대용량 배터리로 오랜 외출 시에도 방전 걱정 없이 이용 가능

  • 기사입력 2019.11.04 12:36
  • 최종수정 2020.01.10 11:33
  • 기자명 서해
[사진제공=앱스토리몰]
[사진제공=앱스토리몰]

[인플루언스뉴스 I 서해 기자] 앱스토리몰은 다가오는 겨울, 언제 어디서나 따뜻함을 전달해주는 ‘한경희 휴대용 양면 손난로 HW-5200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경희 휴대용 양면 손난로 HW-5200L’은 전기안전 관리법에 따라 최대 50도 내에서 온도를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양면 직화 히팅 방식을 적용해 단면 손난로 대비 두 배의 따스함을 제공한다.

또한 정품 배터리 탑재 및 PCM 보호 회로 적용으로 과충전, 과방전, 저전압 등을 방지하고, 50도 이상 발열을 차단하도록 설계했으며, 30분 이상 작동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등 안전한 이용이 가능하다.

퀵충전을 지원하는 ‘한경희 휴대용 양면 손난로 HW-5200L’은 무려 52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 충전이 어려운 장소에서도 오랜 시간 이용이 가능하고, 손난로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스마트폰을 비롯한 각종 디지털 기기의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단계 LED 표시 램프가 있어 배터리 용량 체크 및 발열량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고, 원터치 방식으로 램프 및 온도 조절을 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한경희 휴대용 양면 손난로 HW-5200L’은 탁월한 발열 능력으로 가벼운 외출은 물론, 캠핑, 낚시,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연말, 수험생, 혹은 야외에서 근무가 많은 지인 및 친구에게 줄 선물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경희 휴대용 양면 손난로 HW-5200L’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